▲(사진출처=GettyImagesBank)

아스타잔틴은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있어 노화를 막고 치매·알츠하이머 예방해 효과적인 성분이다, 특히 눈침침, 눈떨림과 함께 눈 피로 증상이 있는 노안증상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크릴새우는 남극에 서식하는 갑각류다. 혈관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진 크릴새우 효능으로 아스타잔틴이 풍부하다는 점을 들 수 있다. 크릴오일 파는곳과 다양한 크릴오일 가격을 선보이면서 크릴새우추천 후기가 쇄도하고 있다. 크릴오일은 크릴새우에서 추출한 오일을 압착한 기름이다.

▲(사진출처=GettyImagesBank)

크릴오일 효능

플랑크톤이 먹이인 크릴오일은 오메가3를 비롯한 피쉬오일보다 흡수력이 높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피시오일 가운데 흡수력이 우수하며 오메가3를 효능은 물론 오메가6·오메가9까지 함유한 몸에 좋은 기름으로 알려졌다. 크릴 오일 인지질은 물과 기름에 모두 잘 녹는다. 때문에 크릴오일 효과가 높아지도록 돕는다. 크릴 오일 효능은 심혈관질환을 비롯해 당뇨에 좋은 음식이다. 심근경색과 동맥경화, 뇌졸중 등 심혈관질환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역할을 한다. 콜레스테롤 수치와 중성지방 빼는 법으로 다이어트 효과가 있는 음식이며 크릴새우기름은 내장지방 빼는법에 도움을 준다. 동안 외모를 자랑하는 방송인 팽현숙을 비롯해 이파니 역시 크릴오일을 복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크릴오일 DHA와 EPA는 두뇌 건강을 지켜주면 당뇨초기증상을 개선하고 혈관에 좋은 음식으로 혈액순환제 역할을 한다.

▲(사진출처=GettyImagesBank)

크릴오일 부작용

크릴오일 복용법을 숙지하는 것이 가장 먼저다. 또한, 크릴 오일은 새우로 갑각류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은 섭취를 금한다. 꽃게, 새우, 가재 알레르기가 있다면 가려움 두드러기와 설사, 변비 등이 크릴오일 부작용으로 나타날 수 있다. 간헐적 단식 등 연예인 다이어트 비법으로 알려진 공복시간을 길게 유지하는 체중감량법을 하고 있다면 빈속이나 공복에 크릴오일 섭취를 피한다. 구역감 및 입냄새(구취)가 날 수 있어 식사중 먹거나 식후 복용한다. 크릴오일 먹는법으로 당뇨 환자와 고혈압 환자는 주치의 상담 후 복용한다.

올바른 크릴오일 고르는법

크릴오일 복용후기가 넘쳐나는 가운데 올바른 크릴오일 고르는법을 숙지할 필요가 있다. 크릴오일 추출과정에서 화학용매를 사용했는지 NCS마크를 확인하고 크릴오일 산패안전성 확인 및 크릴오일 원산지 미국인 경우 미국안전원료 인증마크GRAS 체크, 마지막으로 국내 크릴오일인 경우 인지질 함량 56% 이상 제품이 적절하다. 연예인 다이어트 및 노화 방지 음식 크릴오일은 요거트에 타 먹거나 샐러드만들기에 넣어 먹고 매콤하거나 풍미가 진한 양념장과 소스에 넣어먹는 방법도 있다. 크릴오일 고르는법으로 섭취가 간편한 크릴 오일 환이나 크릴오일 알약 캡슐로 편리하게 복용하기도 한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