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GettyImagesBank)

2019 10월 로드샵 세일 정보에 대해 알아보자. 주로 가을철 피부 보습과 유수분 밸런스에 집중한 기초 스킨케어 라인과 가을 색조 메이크업에 대한 할인 소식이다. 아리따움 에스쁘아 오는 10월 31일까지 쿠션, 팩트, 파운데이션을 비롯한 비글로우 라인을 30%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매트한 피부 메이크업에 생기를 부여하는 특별한 뷰티아이템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니스프리 10월 멤버십데이 세일이 10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된다. 등급별 할인이 적용되며 유산균 다이어트로 인기를 끄는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담은 이니스프리 프바써바 유산균 크림과 이니스프리 올리브 클렌징폼과 티슈, 클렌징 오일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무화과 아이섀도 팔레트와 블러서, 립 바 등은 인기에 일부 품목이 품절됐다. 블루베리 워터리 선크림과 블루베리 스킨, 포맨 올인원 제품 등 등급별 할인 쿠폰이 다운로드 적용된다.

▲(사진출처=GettyImagesBank)

네이처컬렉션 멤버십데이(더페이스샵 세일, 12일까지)

LG생활건강 뷰티 편집샵 네이처컬렉션은 로드샵 더페이스샵을 비롯해 비욘드, CNP, 이자녹스, 보닌, 수려한 등의 브랜드가 있다. 더페이스샵 립스틱, 립틴트 등 가을 컬러 메이크업 제품은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콜라겐을 함유한 앰플과 볼륨 마스카라를 비롯해 헤어제품과 바디 제품 및 클렌징은 50% 세일한다. 미감수 미백 기능 클렌징은 20% 할인한다. 클렌징 티슈와 클렌징폼, 특히 향긋한 퍼퓸씨드 바디 밀크와 바디 오일을 반값 세일 판매한다. 모공고민 화산토 클렌징 역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제품 역시 50% 세일해 귀여운 캐릭터 상품까지 싸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선크림과 선블록,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슬림핏 등 20% 할인, 시트 마스크팩 50% 할인, 환절기 기초케어 및 여드름 트러블 라인 닥터벨머 등 기초케어 30% 할인을 진행한다. 닥터벨머 시카크림, 시카밤을 비롯해 닥터벨머 보습 모이스처와 토너 할인 행사가 있다. 한방화장품 예화담 전품목 30% 할인도 진행한다.

토니모리 10월 세일(10일까지)

토니모리(토니스트리트) '1010데이'는 10일까지다. 토니모리 첫구매 고객에게는 카톡 이모티콘 증정 행사도 있으니 놓치지 말 것. 토니모리 10월 세일에는 토니모리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 만원 특가 제품을 판매한다. 바이탈 비타 앰플 및 필링패드, 쇼킹립틴트 립스틱, 립톤겟잇틴트 HD·벨벳 라인 1+1 이벤트 판매한다. 토니모리 벡젤 아이라이너 구입 시 립&아이 리무버 증정 행사도 있다. 1000원 특가 제품을 비롯 토니모리 그린티 라인, 토니모리 모찌토너 등 가을 기초케어 구매 시 특별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마련됐다.

미샤 10월 세일(31일까지)

염정아 압축크림으로 알려진 보랏빛 앰플, 타임레볼루션 보랏빛 앰플 및 크림 등 전품목 최대 30% 할인 행사가 있다. 가을철 피부보습 특집으로 미샤 개똥쑥 진정 앰플 역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미샤데이는 지난 8일 종료됐지만, 여전히 일부 품목 세일을 진행한다. 2019 월간 미샤 최대 50% 할인은 클레이 마스크팩과 라인프렌즈 에디션, 리얼래스팅 파운데이션 등이다. 미샤 핸드크림과 선크림, 알로에 수딩젤은 1+1 행사를 진행하며 미샤 시트마스크 10+10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미샤 데어루즈 립스틱 신상 컬러는 마라레드를 비롯, 진저 크러쉬, 베이지크 등 가을 색조 메이크업과 어울리는 톤으로 구성됐다. 수퍼아쿠아 울트라 라인 히알루론산 성분 함유 히알론 선크림 등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사진출처=GettyImagesBank)

10월 네이처리퍼블릭&아리따움 세일

네이처 리퍼블릭은 색조메이크업 섀도우 팔레트와 네이처리퍼블릭 틴트를 최대 반값할인한다. 아무~립 파티는 오는 13일까지 립스틱과 립케어, 립밤 전품목을 50% 할인한다. 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아쿠아 수분크림은 최대 반값, 네이처리퍼블릭 블랙빈 샴푸는 30%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처리퍼블릭 엑소(EXO)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는 그린더마 시카 크림 구매 시 증정한다. 이외에도 마스크시트(마스크팩) 10+10 행사가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크림 블러셔 등 일부 색조메이크업 상품은 품절됐다. 아리따움 10월 세일은 라네즈 슬리핑 마스크,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수 1+1과 모디네일 젤네일과 네일스티커 60% 할인,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1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아리따움 매트 포뮬라 펜슬과 프라이머를 비롯 미장센 헤어트리트먼트와 에센스, 염색약(염모제)를 최대 절반가격에 살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10월 세일

에뛰드 하우스 10월 세일은 11일까지 '슈퍼쿠폰위크'에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 다운로드와 무료배송 혜택이 있다. 온라인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에서 다운 가능하다. 가을을 맞아 에뛰드 콜라겐 수분크림과 에뛰드 순정라인 수분크림을 최대 50% 구입 가능하며 에뛰드 아이섀도우 베이크하우스와 메이플로드 등 섀도우 팔레트 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에뛰드 블러셔는 할인품목 제외지만 더블래스팅 파운데이션 등 에뛰드 유명템을 착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더샘 10월 세일에는 색조대전을 컨셉으로 오는 15일까지 색조메이크업 제품 반값할인 행사가 있다. 립 틴트와 립 크래용을 할인한다.

한편, 올리브영을 비롯한 롭스, 랄라블라 등 드럭스토어에서도 올영세일 이후 상시 염색약과 향수, 클렌징폼과 각종 스킨케어 및 수분크림 등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가을 색조 아이·립 메이크업 제품 클리오, 키스미, 페리페라 등 브랜드 세일 소식은 올리브영 모바일이나 올리브영 앱(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