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홍선영 인스타그램)

미우새 홍진영 언니 홍선영 다이어트 전후 모습을 공개했다. 홍진영과 언니 홍선영은 지난 6일 SBS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해 전과 다른 날씬한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최근 홍선영이 22kg 감량에 성공하면서 홍선영 다이어트 방법을 궁금해하는 이들이 많다.

▲(사진출처=ⓒ홍선영 인스타그램)

최근 유재환 다이어트부터 미우새 홍진영 언니 홍선영 다이어트까지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이 인기다. 그중 홍선영 다이어트 비결은 바로 간헐적 단식방법이다. 간헐적 단식 효과는 잘못된 식습관을 고치고 간헐적 단식시간 동안 공복을 유지해 독소 빼는 법으로 효과적이다. 간헐적 단식 16:8 방법은 간헐적 단식시간 16시간 공복을 유지한 뒤 8시간 동안 간헐적 단식식단을 먹는 다이어트 방법이다. 또 간헐적 단식 5:2 방법은 7일 중 5일은 평소대로, 2일은 간헐적 단식 공복을 유지하는 24시간 다이어트 방법이다.

간헐적 다이어트를 할 때 주의할 점은 식사 외 간헐적 단식 간식과 커피를 끊고, 폭식은 금물이다. 단, 간헐적 단식 물은 마셔도 된다. 간헐적 단식시간이 길어지면 간헐적 다이어트 부작용이 생길 수 있다. 또 영양 섭취 불균형으로 어지러움증 원인이 될 수 있다. 이에 간헐적 다이어트를 할 때는 간헐적 단식 12시간 공복 다이어트를 하다가 간헐적 단식 공복 시간을 늘려 14시간 간헐적 단식방법을 추천한다.

▲(사진출처=ⓒ홍선영 인스타그램)

한편, 홍진영 언니 홍선영 나이는 올해로 39살, 홍진영 나이는 34살로 홍진영 홍선영 나이 차이 5살 난다. 또 홍진영 언니 홍선영 직업은 알려진 바 없으며 과거 성악을 전공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