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이번주 주말 서울 날씨는 13호 태풍 링링의 북상으로 세찬 비바람이 불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주말 약속을 잡은 이들은 걱정이 앞설 것이다. 약속을 변경하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주말 가볼만한곳으로 서울 가볼만한곳을 추천한다. 물론 비 오는 날 놀거리는 다양하지 않을 수 있어도 이색 체험이 가능한 곳이 많아 추억을 쌓기 좋을 것이다.

서울 가볼만한곳 - VR체험

비오는날 데이트는 실내데이트가 제격이라 할 수 있다. 좀 더 특별한 실내데이트를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VR체험은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최근 VR체험관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강남, 홍대, 신촌 등 다양한 지역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방탈출 VR부터 배틀 게임, 놀이기구 등 다양한 종류의 체험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VR체험 가격대는 인당 2만 원대에서부터 4만 원대까지 무척 다양하며 원하는 체험에 따라 금액이 변동된다.

서울 가볼만한곳 – 마곡 서울식물원

비오는날 데이트로는 마곡 서울식물원도 최고의 데이트 장소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서울식물원은 세계 다양한 식물을 한 대 모아볼 수 있는 곳으로 사계절 푸릇함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일상생활에 지친 몸과 마음에 힐링이 될 수 있는 서울식물원은 사방이 유리로 되어 답답함은 줄였고 외부 풍경과 실내의 식물이 어우러져 아름다움을 뽐낸다고 한다. 서울식물원의 경우 입장료가 따로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임장 마감시간은 오후 5시로 매주 월요일 휴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서울 가볼만한곳 – 실내클라이밍

운동을 좋아하는 커플에게 맞춤인 실내클라이밍은 이색적인 데이트 코스로 즐길 수 있다. 암벽 등반을 하는 것 같은 느낌을 내는 실내클라이밍은 초보자도 쉽게 배울 수 있으며 1일 강습권 등을 구매해 당일 체험도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실내클라이밍의 경우 칼로리 소모는 물론 성취감까지 얻을 수 있어 운동을 좋아하는 커플이라면 가볼만한 곳이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