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사자' 포스터(사진출처=ⓒ네이버 무비)

배우 박서준과 국민 배우 안성기가 주연으로, 기대를 모았던 영화 '사자'가 오늘 31일 개봉했다. 이에 사자 영화순위, 사자 줄거리, 사자 무대인사 일정에 대해 궁금한 사람들이 많다. 자세히 알아보자.

사자 개봉일

사자 개봉일은 오늘 7월 31일이다. '사자'는 개봉일 영화 예매순위 2위(오전 9시 30분 기준)다. 예매율은 24.3%으로 같은 날 개봉한 '엑시트'가 예매율 24.6%로 영화순위 1위다.

사자 줄거리

영화 사자 줄거리는 어릴 적 아버지를 잃은 뒤 세상에 대한 불신만 남은 격투기 챔피언 '용후(박서준)'가 어느 날 원인을 알 수 없는 깊은 상처가 손바닥에 생긴 것을 발견한다. 용후는 도움을 받기위해 바티칸에서 온 구마사제 '안신부(안성기)'를 만난다. 안신부에 의해 용후는 자신의 상처 난 손에 특별한 힘이 있음을 깨닫게 된다. 이후 용후가 안신부와 함께 악을 퍼뜨리는 검은 주교 '지신(우도환)'을 찾아 나선다는 내용이다.

사자 무대인사 일정

영화 사자의 무대인사 일정은 8월 10일과 11일 진행될 예정이다. 8월 10일(토) 무대인사는 CGV왕십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CGV강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되며, 11일(일) 무대인사는 메가박스 상암, 롯데시네마 합정, 롯데시네마 홍대, CGV신촌아트레온, CGV용산아이파크몰, 롯데시네마 용산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