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언니 홍선영 직업, 홍선영 나이(사진출처=ⓒ홍선영 인스타그램)

'간헐적 단식방법'이 연일 인기다. SBS '미운우리새끼' 홍진영 언니 홍선영이 간헐적 다이어트에 성공하자 간헐적 단식식단과 홍진영 언니 홍선영 직업, 홍선영 나이가 화제다. 이에 홍선영 직업과 홍선영 나이, 간헐적 단식방법과 간헐적 단식 부작용을 알아봤다.

▲홍선영 다이어트, 간헐적 단식방법(사진출처=ⓒ홍선영 인스타그램)

홍선영 직업·나이

홍진영 언니 홍선영 직업은 알려진 바 없으며, 과거 성악을 전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홍진영 언니 홍선영 나이는 1980년생으로, 올해 39살이다. 홍진영 나이와는 5살 차이다.

▲간헐적 다이어트 방법, 간헐적 단식 16:8 방법, 간헐적 단식 5:2 방법(사진=ⒸGettyImagesBank)

간헐적 다이어트 방법

미우새 홍선영 다이어트 등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인 간헐적 단식식단은 체지방 줄이는 법과 내장지방·뱃살 빼는 법으로 효과적이다. 간헐적 단식이란, 공복과 식사를 반복하는 절식 다이어트다. 간헐적 단식 효과는 간헐적 단식 공복 시간을 유지해 체내 지방을 에너지원으로 쓰고, 독소 빼는 법에 탁월한 해독다이어트 방법이다. 가장 널리 알려진 24시간 간헐적 단식 16:8 방법은 24시간 공복 다이어트로, 16시간 단식, 8시간 식사를 반복하면 된다. 또 5일 다이어트인 간헐적 단식 5:2 방법은 7일 중 2일은 공복, 5일은 평소대로 먹는 다이어트다.

▲간헐적 단식 부작용, 간헐적 다이어트 부작용, 간헐적 단식 공복 시간(사진=ⒸGettyImagesBank)

간헐적 다이어트 부작용

간헐적 다이어트를 할 때 간헐적 단식 물은 되지만, 간헐적 단식 커피는 안 된다. 또 간헐적 단식 공복 시간이 길면 간헐적 단식 변비·속 쓰림·어지러움증 등 간헐적 단식 부작용이 생길 수 있어 간헐적 단식 12시간 공복을 시작으로, 간헐적 단식 공복 시간을 늘려가는 게 좋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