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빕스 천원 내용=ⓒ위메프 홈페이지 )

위메프와 빕스가 협업한 '위메프 빕스 천원' 이벤트가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빕스를 1천원에 즐길 수 있는 이번 더블특가 찬스는 18일부터 한정기간 판매되는 것으로 빕스 이용 시 빕스 만원이용권을 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즉 '위메프 빕스 천원'은 빕스 이용 만원 권을 90% 할인된 가격에 사용할 수 있는 것. 19일부터 해당 쿠폰으로 바비큐 축제, 수박&새우 축제 등을 즐길 수 있다.

단, '위메프 빕스 천원' 이용 유효기간은 구매일로부터 내달 31일까지며 할인 전 주문 금액 4만원 이상 주문 시 1매, 7만원 이상 주문 시 최대 2매까지 사용 가능하다. 빕스 상시 제휴할인(통신사 포함)과 중복할인 1회 적용이 가능(할인권 차감 후 상시 제휴 할인 혜택 적용 가능, CJ 임직원 카드 제외)하며 평일, 주말 구분 없이 사용 가능하다.

'위메프 빕스 천원' 이용 시 해당 테이블은 모든 타 쿠폰, 타행사 중복 적용이 불가하며 쿠폰 사용 후 최종 결제 금액에 대해 CJ ONE 포인트 적립 및 빕스 제휴 상품권 사용 가능하다.아울러 '위메프 빕스 천원'과 다른 모바일 상품권 및 교환권(기프티콘, 기프티쇼, 펀콘 등)과 동시에 사용이 불가하고 현금 교환, 유효기간 연장도 불가하다.

한편, 누리꾼들은 '위메프 빕스 천원'에 대해 "빕스 가야겠다" "빕스 안간 지 진짜 오래 됐는데 이번 기회에 고고?" "피자 축제는 탐난다" "살까 말까 고민되는 군" 등 '위메프 빕스 천원'에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