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진희 분=ⓒ장진희 인스타그램 )

모델 '장진희'가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화제다. 동시에 장진희 나이, 장진희 극한직업, 장진희 인스타그램 등도 주목을 받고 있다.
장진희는 지난달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C 전현무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두 사람은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어 장진희는 "오늘밤 8시 50분 쫌이따 수요미식회 본방사수"라며 프로그램 출연 사실을 알렸다. 해당 프로그램 MC인 전현무와 장진희가 함께 찍은 사진에 누리꾼둘은 "언니 예뻐요" "기대됩니다" "우와 꼭 볼게요" "미식가이셨군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장진희는 영화 '극한직업'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보디가드 역할로 수많은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장진희는 '비디오스타'에서 경호원 역할 오디션 일화를 밝히기도. 그는 "여성성을 어필할까, 아니면 좀 더 파워풀하게 슬림하게 입어볼까 하다가 쫄바지를 입었는데 이병헌 감독님이 좋게 봐주신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영화 '극한직업'에서 가장 친한 선배로는 배우 류승룡을 꼽았고 고마운 선배로는 신하균을 꼽았다.

장진희는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5세다. 2002년 서울컬렉션 이영희 쇼를 통해 데뷔했고 양동근의 뮤직비디오 '홍콩가자', M 이민우의 'the M Style', 빅뱅의 'How Gee' 등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이밖에 다양한 TV광고를 비롯해 각종 패션 매거진, 패션쇼에서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