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릴오일 효능, 크릴오일 부작용, 크릴오일 다이어트, 크릴오일 효과(사진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최근 새로운 다이어트 보조제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 있다. 바로 크릴오일이라는 제품이다. 크릴오일은 크릴새우에서 추출한 기름으로 만든 제품으로 최근 다이어트 보조제는 물론 혈관에 좋은 음식으로 인기다. 다이어트 보조제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크릴오일 이외 레몬밤, 새싹보리분말, 오일만주스 등이 있다.

크릴오일 효능

크릴오일 효능은 무척 다양하다. 혈관에 좋은 음식, 다이어트 보조제,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노화에 좋은 음식 등 다양한 별칭으로 불린다. 크릴오일의 경우 일반 오메가3와는 다르게 인지질 형태로 되어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인지질은 크릴오일 효과·효능의 중요 성분으로 알려졌다. 현재 시중에 판매되는 크리오일은 인지질 함량이 적게는 30% 이하부터 최대 56% 까지 무척 다양하다. 인지질함량이 높은 제품을 고르는 것이 크릴오일 효능을 높이고 크릴오일 사용률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이다. 크릴오일 효과는 혈행 개선, 심혈관질환 예방, 치매 예방, 다이어트 효과, 노화 방지 효과 등을 보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내장지방 빼는법, 뱃살 빼는 법, 크릴오일 다이어트, 크릴오일 효과(사진출처=ⓒ 게티이미지뱅크)

 

크릴오일 다이어트

크릴오일은 새로운 다이어트 보조제·식품으로 알려지기 시작했다. 실제 크릴오일에 돼지기름을 올리고 난 뒤 어느 정도 시간이 흐른 뒤 확인하면 돼지기름이 녹은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같이 지방 연소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크릴오일 다이어트는 내장지방·뱃살 빼는 방법으로 잘 알려졌다. 체내 지방 연소는 물론 지방이 쌓이는 것을 방지하는 효과를 보인다. 크릴오일 다이어트는 크릴오일 먹는법·복용법을 잘 지켜 먹는 것이 중요하다. 크릴오일 캡슐의 경우 1일 1캡슐을 식후 먹는 것이 가장 좋다.

▲크릴오일 복용법, 크릴오일 먹는법, 크릴오일 부작용 (사진출처=ⓒ 게티이미지뱅크)

 

크릴오일 추천 및 부작용

추천하는 크릴오일은 안전성과 인지질 함량을 확인해야 한다. 무턱대고 안전성이 확인되지 않은 크릴오일을 추천했다가는 부작용을 보기 쉽다. 추천하는 크릴오일은 안전성 검증 여부, 인지질 고함량, 추출방식, 검증된 원료 등을 확인해야 한다. 크릴오일 하루 섭취량 이상을 섭취한 경우 크릴오일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다. 크릴오일 부작용을 낮추기 위해서는 크릴오일 먹는법을 확인해야 한다. 크릴오일의 경우 크릴오일 분말, 크릴오일 추출물, 크릴오일 캡슐 등으로 섭취할 수 있다. 제품에 따라 하루섭취량이 달라지기 때문에 확인하고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