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네이버TV 캡처)

드라마 검블유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의 시청률은 3.5%대로 이어가고 있다. 아래에서 드라마 검블유의 인물관계도와 줄거리, 몇부작인지 함께 알아보자.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몇부작

드라마 검블유 몇부작은 총 16부작으로 진행된다. 검블유 방영시간은 수요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이다.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7월 15일 재방송 시간은 오전 10시 40분 (12회, O tvN), 오후 10시 40분 (9회, Olive)이다.

▲(사진출처=ⓒ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공식홈페이지 제공)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인물관계도

위 사진은 www 인물관계도다. 유니콘 서비스 전략 본부장이었던 임수정이 바로 소셜로 이직하면서 바로 소셜을 업계 1위로 만들 수 있을 것인지에 대한 과정에서 인물 간의 갈등이 일어날 예정이다.

▲(사진출처=ⓒ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공식홈페이지 제공)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줄거리

드라마 검블유 줄거리는 등장인물 임수정, 이다희, 전혜진 등의 인물관계에서 주로진행된다. 배타미역의 임수정과 송가경역의 전혜진은 한때, 좋은 선후배 사이었으나 관계가 틀어지게 된다. 배타미와 차현 역의 이다희는 처음엔 경쟁관계였다 배타미가 포털사이트 '바로'로 이직하면서 좋은 동료관계가 된다. 차현과 송가경은 고등학교 선후배부터 관계를 이어 오고 있다. 현재 송가경은 정략결혼 후 시댁의 개로 살아왔다. 그런 삶을 더이상 살기 싫어 이혼을 선언하지만 송가경의 시어머니는 송가경을 놓아줄 생각이 없어 보인다. 배타미는 박모건역의 장기용을 만나 좋은 관계를 이어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