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유니버시아드 대회 기간 중 자가 면역력 증대 위해"

▲배우 이한위가 전속모델인 삼앤삶에서 면역력 증진에 좋은 사포닌플러스를 광주 U대회기간 무료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진 제공=삼앤삶)
[경북=내외경제TV] 정종우 기자 = 삼앤삶이 3일 '2015 광주 유니버시아드' 응원차 대회기간 동안 자체 홈페이지에서 사포닌플러스 체험키트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앞서 삼앤삶은 다양한 질병에 대한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 마스크 한 상자와 흑삼 제품 샘플을 무료로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해 큰 화제를 몰고 온 바 있다.

삼앤삶 관계자는 "광주 유니버시아드 게임을 응원하고 국민 건강 불안감 해소와 자가 면역력 증대를 위해 삼앤삶 홈페이지에서 대회기간 중 무료로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사포닌플러스는 9번 찌고 9번 말린 국내산 6년근 흑삼에 흑도라지를 더한 제품이다.

삼앤삶은 이외에도 광주 유니버시아드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전속모델인 배우 이한위 씨와 함께 '메르스 충격을 이겨낸 건강한 대한민국이란 이미지'를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배우 이한위는 "고향인 광주에서 열리는 큰 국제대회인데 메르스 때문에 걱정이 많이 됐다."며 "비록 작은 힘이지만 성공적인 광주 유니버시아드 대회를 위해 정성을 쏟겠다"라고 말했다.

paran@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