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일만주스(5일만주스) 후기 '대박' 부작용 없이 오일만주스 만드는·먹는 방법? 파슬리·레몬주스 효능까지(사진출처=ⓒGettyimagesbank)

5일 다이어트 음식인 '오일만주스'가 연일 화제다.

최근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파슬리와 레몬을 갈아 만든 몸신 해독주스 '오일만주스'를 소개해 이목을 끌었다. 몸신 오일만주스 효과는 파슬리 효능과 레몬 효능이 살이 안 빠지는 이유인 지용성 독소 해독다이어트에 효과적이어서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과 뱃살·체지방 빼는 법을 비롯해 독소 빼는 법과 뱃살 빼는 법으로 인기가 많아 오일만주스 분말도 출시됐다.

이에 파슬리·레몬주스 재료인 파슬리 효능과 레몬 효능, 오일만주스 부작용과 오일만주스 만드는 방법, 오일만주스 먹는 법을 알아봤다.

▲오일만주스 후기, 5일만주스 후기, 파슬리 효능, 레몬 효능, 오일만주스 효과(사진출처=ⓒGettyimagesbank)

5일만주스 후기와 파슬리·레몬 효능

오일만주스 후기에 따르면, 개그맨 신기루는 몸신 해독다이어트 오일만쥬스로 5일 만에 4.6kg를 감량해 화제였다.

5일만 마셔도 효과 좋은 단기간다이어트, 디톡스다이어트, 클렌징다이어트가 가능한 오일만 다이어트 몸신 해독주스 오일만쥬스 효능은 풍부한 파슬리 효능이 몸신 파슬리 다이어트를 가능하게 하고, 레몬 효능이 해독쥬스 다이어트를 가능하게 해 파슬리·레몬다이어트에 큰 관심이 쏠린다.

나는 몸신이다 파슬리 효능은 ▲중금속 문제 감소 ▲항산화 작용 ▲요로결석 억제 ▲콜레스테롤 수치 저하로 간에 좋은 음식 및 당뇨에 좋은 음식으로 손꼽힌다. 아울러 레몬·파슬리주스 재료인 레몬 효능은 ▲체중 감량 ▲구취 제거 ▲요로감염 예방 ▲피부 미용 ▲두뇌 건강 강화 등으로, 면역력 높이는 음식이자 간에 좋은 음식으로 추천된다.

▲오일만주스 만드는 방법, 오일만쥬스 만드는 법(사진출처=ⓒ채널A '나는 몸신이다')

오일만주스 만드는 법

오일만쥬스 만드는 법은 파슬리·레몬주스를 만들면 되는데, 오일만주스 재료는 파슬리 60g과 레몬 1개, 물 300ml로, 레몬·파슬리 세척 후 이를 모두 믹서에 갈면 된다.

나는 몸신이다 다이어트인 오일만 다이어트 오일만주스 효능은 뱃살 다이어트와 내장지방 빼는 법으로 인기가 많다. 또 5일만주스는 변비 증상을 낫게 변비에 좋은 음식으로 손꼽힌다.

▲오일만주스 부작용, 5일만주스 부작용, 오일만주스 먹는 법(사진출처=ⓒ채널A '나는 몸신이다')

오일만주스 부작용 없이 먹는 법

나는 몸신이다 오일만주스 먹는 법은 평소 식단은 유지하면서, 아침 공복에 먹는다.

5일만주스 부작용은 오일만주스의 신맛이 식도나 위에 부담을 줘 오일만주스 설사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 이에 오일만주스 없이 오일만주스 먹는 법은 5일 섭취 후 10일 쉬고, 다시 5일간 마셔 휴지기를 갖는 5일 다이어트 방법으로 마셔야 한다.

더불어 파슬리·레몬주스 칼륨 함량이 높아 신장 질환이 있는 환자에게 고칼륨혈증을 일으키는 파슬리·레몬주스 부작용이 생길 수도 있어 주의해야 한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