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블유 줄거리 (사진출처=ⓒ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네이버 TV 캡처)

최근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인물관계도, 줄거리, 촬영지, 재방송 등이 관심받고 있다.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방영 전 특이한 이름으로 관심을 받았다. 그리고 방영 후 주인공들의 팽팽한 대립관계에 흥미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줄거리, 인물관계도, 재방송 시간과 몇부작인지까지 함께 알아보자.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줄거리

드라마 www의 주요 등장인물은 배타미 역의 임수정, 차현 역의 이다희, 송가경 역의 전혜진이다. 드라마의 제목답게 포털사이트 간의 경쟁을 다루고 있다. 주인공 배타미는 1위 포털사이트의 직장인이다. 하지만 어떤 사건에 회사가 휘말리게 되자 배타미의 상사는 배타미를 총알받이로 내세워 사건을 수습하려 한다. 하지만 배타미는 승부욕 있고 잔머리를 잘 쓰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상사가 본인을 공격하려 할 때 더 큰 사건을 터뜨려 회사를 위기에 빠뜨리고 이직을 선택한다. 편법으로 업계 1위 자리를 지켜냈지만 배타미는 최근 그런 자신의 성취가 뿌듯하지 않다. 그때, 박모건(장기용)을 만나게 된다. 송가경(전혜진)은 포털사이트 유니콘의 대표이사다. 결혼 10년차지만 계약결혼의 당사자다. 송가경의 시댁은 송가경이 일하고 있는 포털사이트의 오너다. 친정은 규모가 조금 작은 회사를 가지고 있었지만, 결혼 후 부도 직전의 상황을 맞게 된다. 그런 친정의 회사를 시댁이 살려주면서 갑을관계가 생기기 시작한다. 송가경은 시어머니의 꼭두각시 역할을 하며 그 안에서 갈등을 겪는 인물이다. 차현(이다희)은 팀장과의 스트레스, 남자친구와의 바람 그리고 헤어짐 등 여러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 그러던 중 설지환(이재욱)을 만나며 색다른 이야기를 펼쳐나간다. 이와 같이 드라마 검블유는 인물들 간의 갈등과 그 사이에서의 로맨스를 그려내며 긴장감과 사랑스러움을 함께 그려낼 예정이다.

▲검블유 인물관계도 (사진출처=ⓒ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공식홈페이지 제공)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인물관계도

위 사진은 www 인물관계도다. 유니콘 서비스 전략 본부장이었던 임수정이 바로 소셜로 이직하면서 바로 소셜을 업계 1위로 만들 수 있을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이 쏟아지고 있다. 임수정의 여정은 위와 같이 얽힌 인물들 간의 관계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검블유 몇부작, 재방송 (사진출처=ⓒ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공식홈페이지 제공)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몇부작+재방송 시간

tvN 수목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총 16부작으로 진행된다. 방영시간은 수요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이다. 6월 12일 재방송 시간은 오전 10시 10분 (2회, O tvN)오후 5시 38분(2회, tvN) 방영될 예정이다. 드라마 검블유는 12일과 13일에 걸쳐 3회와 4회가 방영된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