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문화 확산을 이끄는 한독화장품, 스펠라 바이브 쿠션 론칭"

- LED 진동 기능을 담은 올인원 쿠션에 소비자 호평

[서울=내외경제tv] 박준선 기자=한독화장품(대표이사 나애숙)은 최근 '2019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우수기부자로 선정돼 감사패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주관한 '2019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참여한 한독화장품은 나눔문화 확산과 지역 복지 발전에 크게 이바지한 공로로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부터 우수기부자 표창을 받았다.

한독화장품은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행사를 통해 영등포구 관내의 소외된 이웃에게 올해까지 총 9회에 걸쳐 4억5000만원 상당을 후원했다.

한독화장품은 '섬김과 나눔'을 기업이념으로 하고 있으며 이를 실천하기 위해 창립 후 24년간 사회에 기여하는 역할을 지속해오고 있다. 

한편, 한독화장품은 최근 론칭한 스펠라 바이브 쿠션을 통해 첫 온라인시장에 진출했다. LED 진동 기능을 담은 올인원 쿠션 신제품 스펠라 바이브 쿠션은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진동, LED 기능에 대한 평가가 좋은데 진동 덕분에 구석구석 들뜸과 자극 없이 자연스레 발리고, 진동으로 주름 사이 꼼꼼히 메꾸어 밀착력을 높여 땀에도 쉽게 녹아내리지 않는다. 또한 특수한 LED 빛을 이용해 매일매일 관리 받는 기분이 좋다며 기미나 잡티가 제거되는 효과도 누릴 수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한독화장품 관계자는 "좋은 평가를 내려주고 있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현재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을 위해 더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는 이벤트들을 기획하는 것은 물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섬김과 나눔의 기업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