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 경영자가 직접 박지성의 조속한 복귀를 원하는 발언을해 화제

ⓒ 사진=PSV홈페이지

부진을 거듭하고 있는 PSV 에인트호벤이 박지성(32)의 부상 복귀에 희망을 걸고있다.


26일 네덜란드 유력지'폭스포르트'에 따르면 PSV의 티니 산데르스 CEO는 박지성의 경험이 현재 PSV가 부진에서 벗어날 수 있는 답으로 생각했다고 전해졌다.


현재 PSV는 5승 5무 4패 승점 20점으로 올 시즌 네덜란드 에레디비지(1부리그)에 8위에 머물러있다. 1위 비센테와의 승점 차는 7점이다. 최근 5경기에서는 승점 단 2점을 얻는데 그치는 부진에 시달리고 있다.


산데르스 CEO는 PSV의 실질적 '에이스' 부재를 아쉬워하며 "지난 몇 주간 조르지니오 베이날둠(23)과 박지성의 상태를 지켜보고 있다. 그들은 잘 해줄 뿐만 아니라 많은 경험을 가져올 것이다"고 말했다. 최근의 부진을 벗어나게 해줄 선수로 박지성과 베이날둠을 꼽은 것이다.


박지성은 앞선 아약스전을 통해 멀티골을 기록하는 등 한껏 컨디션이 올라있다가 9월 28일 AZ 알크마르전에서 빅토르 엘름(28.스웨덴)에게 발등을 밟힌 후 좀처럼 부상에서 회복하지 못하고 국내에서 한방치료를 받고 보조기구를 차는 등 재활에 전념했다.


무려 두 달여를 오로지 재활에만 전념한 박지성은 지난 19일 훈련장에 나타나 정식 팀 훈련을 소화하며 다가올 12월1일 페예노르트와의 리그경기에 복귀 할 수 있을지 관심이다.


박지성이 구단 경영자의 굳건한 믿음속에 아약스전에서 보여준 멋진 플레이를 재연해 성공적인 부상 복귀로 보답할 수 있을지 주목되고 있다.

(장재성 기자)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