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도연, 블랙마틴싯봉 영상으로 인기 끌며 대세 합류

김태곤 기자 기자
기사승인 : 2019-06-11 21:50

(사진제공=블랙마틴싯봉)
(사진제공=블랙마틴싯봉)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이미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개그우먼 장도연이 '블랙마틴싯봉'의 브랜디드 영상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31일 유튜브 '1stLook' 채널에 장도연의 새로운 영상이 게재되었다. 지금까지 자신만의 개그 코드로 코믹한 영상을 선보여 주목을 받아 왔던 장도연이 블랙마틴싯봉의 싯봉스러운 감성을 살려 웃음을 유발하면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불어로 소개하며 인터뷰 형식으로 구성된 영상 속에서 장도연은 자신의 매력 비결을 은밀하면서도 당당하게 소개했다.

자신의 완벽한 바디라인의 비결을 묻는 질문에는 '쉿! 뽕!' 질문자의 칭찬에는 '찌찌뽕'이라며 재치 있는 대답을 통해 보는 이로 하여금 궁금증을 유발하며 영상의 다음 내용을 궁금하게 했다.

따라서, 잇달아 공개된 '블랙마틴싯봉' 영상 역시 믿고 보는 장도연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성공적인 호응을 얻었다.

끝으로 대중적인 영화 '맨발의 기봉'이 분장으로 코믹한 모습에서 모델 포스로 변신하며 좌중을 압도하는 팔색조의 매력과 비주을 보여주며 반전 매력으로 마무리했다.

이처럼 브랜드 '블랙마틴싯봉' 네이밍을 활용하여 '뽕'라임을 살린 '따봉, 눈뽕' 등 언어 유희를 센스 있게 표현하며 마지막까지 지루함 없이 영상을 이끌었다.

'1stLook' 채널에 개제된 이번 영상은 단기간에 폭발적인 조회수를 보였으며, 현재 해당 채널에서만 32만뷰를 기록하고 있다.

김태곤 기자 기자 nbntv.ktg@gmail.com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