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 = 랜드프로가 2019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준비에 나선 수험생들을 위해 '주택관리사 입문서 무료배포 이벤트'를 11차 추가 연장하여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2019 주택관리사 입문서 교재 무료배포 이벤트'는 랜드프로 고객만족 대상 감사이벤트의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끊임없는 앵콜 요청과 마감 기록으로 11차에 걸쳐 진행되고 있다.

주택관리사 입문서 무료배포 이벤트는 선착순 500권 마감 시까지 개최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2019 기초입문 샘플 주택관리사 인강 수강 후, 이벤트 페이지 내에 댓글로 수강평을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주택관리사 시험준비 필독서 입문서 교재와 함께 기초 입문강의 무료수강 혜택이 제공된다.

2019 주택관리사 입문서 교재는 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공동 집필했다. 특히 2019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일정에 대비하여 최신 출제경향 및 개정사항을 완벽 반영했고, 1차 전 과목의 기본, 핵심 개념이 수록돼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주택관리사 입문서 교재를 100% 활용한 '주택관리사 기초입문 인강'은 시험일정에 대비하여 총 11명의 시험과목별 교수진이 진행한다. 또한 주택관리사 시험준비가 처음인 초보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설명으로 강의가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입문서 교재를 수령한 회원들은 '블로그/SNS 인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블로그/SNS 인증이벤트 참여방법은 개인 블로그나 카페, 페이스북 등 SNS에 입문서 수령을 인증한 후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로 URL을 남기면 된다.

본 이벤트 참여 시, 입문서 사진을 첨부하거나 입문서 교재를 활용한 시험공부방법 및 독학 노하우 등을 함께 작성해 등록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는 것이 랜드프로 측 설명이다.

아울러 블로그/SNS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주택관리사 인강 패키지 30% 특별할인 쿠폰'을,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는 'CGV 영화예매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지난 2018년 1년간 입문서 무료배포 누적수량은 총 10,651권을 돌파했다. 수험생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2019년에도 11차에 걸쳐 무료배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