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 = 네이버 대표 인기카페에 선정된 공무원 대표 커뮤니티 '공드림(공무원 합격드림)'이 매주 공무원 시험과목별 교수진의 합격레시피를 제공하고 있다.

네이버 대표 수험카페 공드림에서는 9급/7급공무원 시험일정에 대비하여 매주 화, 목요일 공무원 교육과정 교수진의 특별한 합격레시피 자료가 공개되며 화, 금요일에는 시험과목별 공무원 인강을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이에 시험준비를 시작한 공무원 수험생들은 ▲초보 수험생 입문 특강 ▲매월 맞춤형 특별강의 ▲교수님 특별 자료실 ▲스터디 그룹 첨삭지도 ▲매일학습, 매일단어자료를 통해 합격 경쟁력을 쌓을 수 있다.

또한, 공드림은 82만 수험생과 유명 공무원 인강 교수진의 의견을 종합해 공무원 시험준비 필독서 '공무원 기초입문서'(필수과목-국어, 한국사, 영어/선택과목-행정학개론, 행정법총론)를 출간했다. 해당 교재는 공드림에서 직접 기획하고 출판한 기초 수험서로 무료기초입문 인강까지 지원된다. 

공드림 카페 관계자는 "공드림 카페의 가장 큰 장점은 공무원 학원이나 시험일정 대비 9급/7급공무원 시험공부방법, 독학, 수험정보 선택에 있어 특정 학원에서 운영하는 카페와 차별화된 다방면의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공드림은 82만 회원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만원 상당의 간식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또 매주 5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공무원 수험생들의 교재비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2018 네이버 대표 인기카페 '공드림'(공무원 합격드림)은 82만 회원 수, 일 게시물 6천 건, 15년간 누적된 합격수기 1500건, 월 평균 가입자 1만, 일 평균 방문자 수 6만명을 기록하며 수험생의 합격 동반자로서 역할을 다하고 있다. 최근 공드림은 자격증전문교육 에듀프로와 협업하여 '공드림에듀'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공드림이 기획하고 에듀프로가 운영하는 '공드림에듀'는 필수과목 패스(2019 필수패스/평생 필수패스), 전 과목 패스(평생보장패스, 평생환급패스) 패키지를 운영하고 있다. 수강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공드림에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