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라파엘웨딩
사진제공=라파엘웨딩

[서울=내외경제tv] 김태곤 기자 = 41년 웨딩드레스 제작 경력의 압구정동 라파엘웨딩(구 오띠모웨딩)이 고급 웨딩드레스를 직접 제작해 웨딩플래너 수수료없이 합리적인 77만원대 스드메 패키지 재능기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도우미비용, 스튜디오원본CD, 웨딩드레스 피팅비, 신부헤어 부분피스비까지 모두 포함해 148만원에 진행이 가능한 패키지로 매월 20쌍만 이용가능한 선착순 상품이다.

라파엘웨딩의 김라파엘 원장은 "이번 행사는 웨딩드레스 만드는 웨딩샵의 직거래 스드메패키지를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어 김 원장은 "라파엘웨딩만의 특별한 서비스는 고객과의 믿음과 약속을 위해 스드메패키지 상담받고 계약하기 전에 웨딩드레스 선 피팅 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이 제도는 계약 전 웨딩드레스를 즉석 피팅한 후 마음에 들 때 계약할 수 있도록 라파엘웨딩과 고객의 신뢰와 편의성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스드메상담받고 계약하기 전에 웨딩드레스 1차 피팅을 진행, 결혼식날이 임박해서 다시 다른 웨딩드레스를 2차 피팅이 가능하다. 최대한 만족스러운 결혼식 웨딩드레스를 위한 추가비 없는 고급서비스로, 웨딩드레스 제작 및 다른 신부들 헤어, 메이크업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도록 진행된다. 

77만원대의 금액으로 이용 가능한 스드메패키지의 구성은 본식 웨딩드레스 1벌, 신부메이크업 원장급2번, 부케, 턱시도 등이 포함된다.

한편 김라파엘원장은 2006년 7월 20일 전파를 탄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에 방송된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드레스제작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는 드레스 제작 장인이다.

스드메가격77특가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예비신부들은 다음, 네이버 '다이렉트 스드메 라파엘웨딩' 카페 방문을 통해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카페 방문 시 스드메 관련 내용을 비롯해 한복, 예물, 청첩장, 신혼여행, 폐백음식 등의 소개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