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GettyImagesBank)

다양한 자동차 용품들로 보다 쾌적한 운전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기본 용품들 말고도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들도 매년 쏟아지고 있다. 윤택한 운전생활을 위한 자동차용품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자.


미세먼지를 막아라! 차량용 공기청정기

미세먼지는 도로에서 많이 발생한다. 자동차 역시 미세먼지에서 자유롭지 못하다. 차량용 공기청정기도 실내용 공기청정기를 고를 때와 같다. 어떤 부가 성능이 있는지, 소음이 심한지 등 확인할 것들이 많다. 특히, 필터를 주의깊게 봐야한다. 제대로된 효과를 위해선 헤파필터 H13 등급인지 확인하자.


자동차 필수용품, '차량용핸드폰거치대'

차 안에서도 스마트폰을 사용할 일이 많다. 급한 전화나 메일이 올 수 있고 음악 감상이나 내비게이션을 이용한다. 이때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가 있으면 편하다. 거치대 종류는 다양한데, 자석이나 접착, 그립으로 고정하기도 한다.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제품도 인기다.


자동차 필수용품, '차량용컵홀더'

차 안에 따로 음료 컵을 넣어 둘만 한 공간이 없다면 차량용 컵홀더를 추천한다. 컵홀더 기능뿐 아니라 음식 받침대, 안경 거치대, 스마프톤 거치 등이 동시에 가능한 아이디어 상품도 주목을 받고 있다.

자동차 필수용품, '차량용방향제'

시트 가죽이나 에어콘 냄새 등 찬 안 냄새를 향기롭게 바꿔주는 차량용 방향제는 인기 차량용품이다. 차 안 분위기를 반전시켜주고 차 내부에서 먹었던 음식물 냄새도 잡아준다.


자동차 필수용품, '자동차세차용품세트와 차량용청소기'

자동차 세차 용품도 운전자들이 많이 찾는 자동차 용품이다. 자동차 세차 제품에는 차량용 청소기나 자동차 세차 용품 세트 등이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