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톡스 다이어트, 다이어트 식단 지겹다면 '귀리우유'·'노니주스' 다이어트, 효능+부작용+먹는 방법(사진=?GettyImagesBank)

 

최근, 단기간 다이어트로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 도시락 등 다이어트 음식이 연일 화제다. 모링가부터 노니, 시서스, 새싹보리, 연자육, 크릴오일, 레몬밤, 보스웰리아 등 수도 없이 만은 다이어트 음식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먹는 방법(복용법)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 가운데, 단기간 다이어트 음식으로 마시기만 하면 되는 마시는 다이어트를 추천하며, 디톡스 다이어트로 제격인 귀리우유와 노니주스 다이어트를 권한다. 이에 귀리 효능·귀리 부작용·귀리 먹는 법과 노니 효능·노니 부작용·노니 먹는 방법을 소개한다.

 

 

 

▲디톡스 다이어트 음식, 귀리우유 다이어트(사진=?GettyImagesBank)

디톡스 다이어트 음식, 귀리우유 다이어트

 

 

다이어트 음식으로 다이어트 식단이 지겹다면, 단기간 다이어트 음식으로 마시는 다이어트 음식인 귀리우유 다이어트를 추천한다. 귀리는 오트밀이라고 불리는데, 다이어트 음식이자 변비 및 각종 성인병 예방에 좋은 음식으로 인기다.

귀리 효능은 ▲고혈압 예방 ▲동맥경화 예방 ▲암 예방 등이 있으며, 당뇨에 좋은 음식이자 성장기 어린이에게 좋은 건강식품이기도 하다. 한편, 귀리 과다 섭취 시 발생할 수 있는 귀리 부작용으로는 ▲신장결석 ▲통풍 유발 ▲설사 ▲배탈 등이 있으니 하루 적정량만 섭취하는 것이 좋다. 귀리 먹는 법은 ▲귀리 우유 ▲볶은 귀리 ▲볶은 귀리 가루 ▲귀리 쉐이크 등이 있는데, 이 중 귀리 우유 다이어트가 가장 인기다.

 

▲디톡스 다이어트 음식, 노니 다이어트(사진=?GettyImagesBank)

디톡스 다이어트 음식, 노니 다이어트

 

 

다이어트 음식으로 다이어트 도시락이 지겹다면, 단기간 다이어트 음식으로 디톡스 다이어트 음식인 노니 다이어트를 추천한다. 노니는 '박진영 노니주스'로 알려지면서, 연예인 다이어트 방법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노니 효능은 ▲항산화 효과 ▲독서 제거 ▲성인병 예방 ▲트러블 완화 ▲피부 미용 ▲통풍 증상 완화 ▲피부 노화 예방 ▲염증 제거 등이며, 생리통에 좋은 음식이기도 하다. 한편, 노니 과다 섭취 시, 일어날 수 있는 노니 부작용으로 ▲복통 ▲설사 ▲구토 등이 있으니, 하루 적정 섭취량만 섭취하는 것이 좋다. 고혈압 환자나 신장 질환 환자 또한 노니 섭취를 지양하는 것이 좋다. 노니 먹는 방법으로는 ▲노니주스 ▲노니 가루 ▲노니 환 등이 있는데, 노니 원액과 노니 분말이 노니 효능을 가장 극대화할 수 있다고 전해져 노니주스 다이어트가 가장 인기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