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 =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랭키닷컴 부동산/주택교육 분야 1위(2019년 1월 29일 랭키순위 기준)를 기록하는 영예를 안았다.

경록은 전문성이 검증된 양질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인강과 교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데 힘써온 점이 이 같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주된 이유로 보고 있다.

경록의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는 역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제작해 매년 시험에서 높은 정답률을 기록한다. 또한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다뤄 학습량을 대폭 줄인 족집게식 인강, 교재로 만들어졌다. 업계 최초로 장기기억학습법 원리가 적극 반영됐다는 점도 특징이다.

이에 수험생은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과 교재를 통해 단기에도 고효율 학습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부담 없는 반복학습으로 합격률을 높이는 데 더욱 힘을 실어줄 수 있다.

덧붙여 인강은 가독성이 뛰어난 고화질 영상이며, 족집게식 전문 기획인강으로 만들어져 오프라인 학원강의를 녹화한 영상과 차별화된다. 교재는 권위 있는 정통 교재로 정평이 나 있으며, 친절한 해설과 삽화가 있어 학습 시 노트필기가 필요하지 않다.

위 인강과 교재를 바탕으로 공부하면서 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 수강 시 무상으로 지원받는 공인중개사 IT 학습센터를 이용하면 더욱 철저한 시험대비가 가능하다. 경록 공인중개사 IT 학습센터는 역대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제작한 양질의 문제들을 기반으로 랜덤출제되는 온라인 모의고사와 학습자가 자신의 학습 보완점을 손쉽게 파악할 수 있는 학습모드를 무제한 지원한다.

한편 경록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공경매 자격증 전문 교육콘텐츠를 보유한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이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