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김태곤 기자 = 온라인 토탈마케팅전문 회사 프로젝트40은 기업 위주의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회사이지만 기업뿐 아닌 소상공인의 성공을 위한 소상공인 성공 지원 마케팅 상품을 개발해 온라인 마케팅 시작의 문턱을 낮추고 있어 화제다.

온라인 마케팅 경력 10년의 노하우로 다년간 기업들과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분석한 데이터베이스 기반하에 소상공인들의 성공을 위해서 맞춤형 마케팅 시스템을 개발한 것이다. 지도 및 블로그 리뷰와 지역단위 타겟의 배너, 키워드 광고와 간단히 활용하기 좋은 모두 홈페이지 제작 및 블로그제작&관리, 인스타그램 운영관리를 전문 마케팅 담당자가 소상공인 업체마다의 특성을 충분히 고려하여 맞춤 컨설팅을 통해 케어하고 있다

프로젝트40 관계자에 의하면 "점령할 다양한 세부키워드의 공략과 다양한 시각의 리뷰를 통해서 고객분들의 신뢰도를 얻을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으며, 파워링크와 플레이스 배너세팅을 맞춤형으로 세팅해 한번 제작해 놓으면 주요한 키워드들을 제외하고는 이후의 관리가 필요 없도록 준비해 드리고 있어 만족도가 높다. 그리고 모두 홈페이지와 블로그 제작 세팅 또한 관리하시기 편하도록 이상적인 방향성을 제시해 드리고 있으며 요즘 가장 핫한 SNS인 인스타그램 타겟팅 광고를 통해 특정 타겟층을 공략하실 수 있도록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어 효율성이 뛰어나 반응이 좋다"고 한다.

이외에도 프로젝트40은 기업만이 아닌 소상공인도 저렴한 가격으로 진행 할 수 있는 오프라인 옥외 광고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어 인기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