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김태곤 기자 = 샌드위치 프랜차이즈 퀴즈노스가 오늘 13주년기념일을 맞아 샌드위치 전메뉴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합다. 

퀴즈노스데이는 퀴즈노스의 Q를 연상하는 숫자9가 들어가는날을 의미하는날로 지난 9일 19일에 이어 13주년일 29일 당일 점심시간 오전11시~오후2시 샌드위치메뉴 전메뉴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단 할인 품목은 레귤러만 적용되며 매장별 물량소진시 이벤트가 조기종료 될수있다. 

이외 퀴즈노스 데이 매장에서 인증샷을 찍어 퀴즈노스 공식페이스북에 업로드하는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퀴즈노스는 지난 2006년 3월 한국에 첫 매장을 오픈후 13년간 갓구운샌드위치와 커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현재 방영중인 인기 수목드라마 KBS '덕터프리즈너' 드라마 제작협찬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퀴즈노스서브는 미국 콜로라도 덴버에 본사를 두고 미국,캐나다,호주를 포함하여 전세계 30여개국에서 점포를 운영중인 글로벌 샌드위치 레스토랑 브랜드이며 오븐에 갓 구운 따듯한 샌드위치가 특징인 브랜드이다.

"Your Success is My Business(고객의 성공이 곧 우리의 사업, USUMB)"이라는 의미의 ㈜유썸 퀴즈노스는 전세계 3000여개 매장이 운영중이며 국내 총 80여개 매장을 운영중이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