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새롭게 스마트폰이 계속 출시되면서 많은 소비자들은 좀 더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스마트폰을 구매하길 원하고 있지만 부담스러운 가격대로 망설이는 경우가 많다.

스마트폰 공동구매로 유명한 버스폰 카페 '번개폰'에서는 신도림 가격으로 핸드폰 구매가 가능한데 갤럭시S10, 갤럭시S9, 갤럭시S8, 노트8, 노트9, 갤럭시 폴드 신년 개강 마지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가의 스마트폰을 구매할 시에는 공동 구매 카페를 이용하면 보다 저렴한 구매가 가능해진다. 더불어 업체들의 이벤트를 알아보는 것도 합리적인 소비에 도움이 된다.

번개폰 측은 새해 및 개강 이벤트로 갤럭시 시리즈를 할인가에 판매하고 있으며 갤럭시 S10 사전 예약에 힘입어 이번 개강 이벤트로 더 많은 갤럭시 시리지를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특히 번개폰은 발품 팔 일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핸드폰을 구매할 수 있는 곳으로 제휴카드를 발급발아야만 적용되는 제휴할인이나 인터넷, tv유선상품 결합할인이 아닌 순수 가격할인으로 핸드폰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개통 시 불필요한 사은품 증정 대신 순수가격 할인으로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번개폰 측은 이번 이벤트 이후 추후 애플의 주요 품목인 아이폰 시리즈에 대한 이벤트도 한번 더 진행할 것이라며 계획을 밝혔다.

한편, 번개폰에서 갤럭시시리즈 및 아이폰시리즈 개통을 원하는 경우 카카오톡 혹은 유선전화를 통해 간편한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