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시 정형외과적 자세 제공, 미국 직수입매트리스 ‘씰리 매트리스’

사진제공 = 고양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
사진제공 = 고양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

[서울=내외경제TV] 김태곤 기자 = 고양 일산가구단지 2문에 위치한 일산드라마가구가 미국 직수입매트리스와 친환경원목가구를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26일 밝혔다.

해당 할인 행사의 가구는 유명 수입 매트리스 △벨라플렉스 △비엠울트라 △씰리매트리스와 친환경원목가구 브랜드 △소낭구가구 △오크마운틴가구로 구성됐다.

행사 가구 중에서도 씰리 매트리스는 눈길을 끈다. 씰리 매트리스는 정형외과 의사들이 정형외과적으로 건강을 위해 진행한 연구가 더해진 매트리스로, 약 135년이 지난 지금도 많은 인기를 받고 있다.

사진제공 = 고양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
사진제공 = 고양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

일산드라마가구에 따르면, 씰리 매트리스는 사람이 수면할 때 인체 골격 자세를 바로잡아주고 근육의 피로를 효과적으로 풀어줄 수 있다. 여기에 씰리 매트리스 특허기술인 '포스처피딕 스프링'이 사용돼 신체 어느 부위에든 30mmHg 이상의 압력이 가해지지 않게끔 신체를 지지해준다. 이에 누운 자세가 불편하거나 잠자리가 신체에 맞지 않을 시 발생할 수 있는 압통점 역시도 제거할 수 있다.

이외에도, 밀레니엄 리클라이너 소파, 샤무드 소파, 저상형 가죽 패밀리 침대, 면피가죽 통판침대, 바이킹 원목침대, 보루네오 월넛 우드슬랩 식탁, 천연 대리석 식탁, 이태리 세라믹 식탁, 고무나무 원목책장 바흐 등의 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

일산드라마가구 김맹섭 대표는 "일산드라마가구는 약 30년간 친환경원목가구를 제작·판매해오고 있는 공장직영 할인매장이다. 이번 할인 행사는 최근 봄철을 맞아 일산드라마가구를 찾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고급, 고품질 매트리스를 알리기 위해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김 대표는 "일산드라마가구에서 제공하는 씰리 매트리스는 'Sealy USA' 제품라인으로, 미국에서 직수입 받고 있으며 CertiPUR-US 미국 환경 보호국(EPA)의 인증을 받아 신뢰성과 안정성이 높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