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3월이 깊어가고 4월이 코 앞으로 다가오면서 본격적인 봄시즌이 시작이 되는 다양한 축제들이 준비가 되면서 전국의 다양한 꽃 축제 장소는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한 준비로 분주하다. 3월과 4월이면 이런 축제장뿐만 아니라 가구와 관련되 가구매장들이 많이 입점해 있는 고양 가구단지와 파주 가구단지 등의 대형가구단지도 입주가구와 신혼가구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맞이 하기 위해 다양한 봄 맞이 할인 행사를 준비한다.

고양 가구단지에서 가깝고 고양 화전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으며 서울에서 접근성이 뛰어나 많은 소비자가 찾고 있는 가구저렴한곳 소파279도 봄을 맞아 입주가구와 신혼가구를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한 수입 침대로 인기있는 템퍼 침대와 템퍼 모션베드 특가 행사를 진행하는 동시에 입주&신혼가구세트로 인기 있는 북유럽 원목가구 세트를 최대 50%까지 할인 받으며 구매할 수 있는 "봄맞이 3월 정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이번 할인 행사는 파주 고양 가구단지에서 가까운 소파279 단독으로 진행하는 봄맞이 정기 할인 행사로 템퍼 침대와 템퍼 모션베드(싱글과 퀸사이즈포함)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20대에서 30대 예비신혼부부에게 인기 있는 북유럽 원목가구 세트를 최대 50%까지 할인받고 구매할 수 있다.

가구할인매장 소파279는 맞춤가구와 맞춤쇼파 제작이 가능한 가구매장으로 소비자 주문과 동시에 직접 국내 가구 공장에서 주문 제작을 하고 있다. 주문 제작 방식인 만큼 가구의 구조나 사이즈, 색상, 재질을 변경할 수 있다. 또한, 제품 출고전 소파279 본사 직원이 직접 검수 작업을 진행하여 완성도 높은 가구를 공급하는 동시에 고객 배송과 설치 그리고 AS관리까지 직접 진행함으로써 믿을 수 있는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가구할인매장이다.

업체 관계자는 "3월에도 전국에서는 많은 신축아파트와 오피스텔이 소비자 입주를 기다리고 있다. 마곡지구대방디엠시티, 평촌더샵아이파크, 역삼역센트럴푸르지오시티, 용인기흥효성해링턴플레이스, e편한세상양주신도시3차, 다산동 반도유보라메이플타운, 송도동일하이빌파크레인 등으로 입주를 준비하거나 결혼 준비를 하면서 입주가구와 신혼가구를 고민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봄맞이 특가 행사를 통해 신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가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