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김태곤 기자 =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봄이 왔다. 새출발은 물론이고 제2의 인생을 설계하기 위한 신혼 부부들의 결혼 준비기간이기도 하다. 이러한 시기에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구를 구입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운정가구단지 베이커샵이다. 특히 베이커샵은 신혼부부, 입주가구를 위한 가구들을 특가 할인을 진행해 매주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베이커샵 매장에서는 메모리폼, 라텍스 등으로 제작된 프리미엄 소재의 매트리스 뿐아니라 편리한 기능과 편안함을 겸비한 자체제작 가능한 가죽 리클라이너 소파를 판매하고 있다. 직접 제작이 가능해 원하는 색상과 자재로 만드는 것이 가능해 특히 젊은 부부들의 호응이 높다.

유통과정이 없어 가격은 저렴하지만 최고 품질의 상품을 제공하는 등 고객들이 원하는 점을 모두 갖추고 있다. 소파에 사용되는 가죽은 고가의 가구브랜드에서도 선호하는 소재인 천연 에어 레더를 사용해 관리가 편리하고 위생적이다. 신소재인 에어 레더는 천연 면피의 장점을 살려 통기성이 좋고, 소재 자체가 집먼지 진드기 및 곰팡이가 서식할 수 없는 소재이기에 어린 자녀,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가정에서 적합하다.

운정가구타운에 위치한 베이커샵에서 다양한 신제품들을 반값 초특가 세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침대, 매트리스 전문관, 거실가구, 서재, 식탁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파주운정가구단지, 운정가구타운, 일산가구단지, 일산가구거리, 김포가구단지, 부전가구단지 마석가구단지 근방에 위치한 베이커샵은 직접 쇼룸을 방문해 제품을 확인 후 구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