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결혼을 준비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그 중에서도 많은 이들이 선택하는 것이 바로 웨딩박람회를 통해 알아보는 것이다. 이 가운데 예비 부부를 위한 LG전자와 함께하는 허니문웨딩박람회(with. 팜투어)가 3월 23일(토)부터 24일(일) 이틀간 대구웨딩협회에서 개최된다.

이번에 진행되는 대구웨딩박람회는 수많은 업체들이 참가하며, 더불어 예비 부부들이 실속 있게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들도 마련될 예정이다.

먼저 결혼준비 아이템인 신랑정장양말과 신부속바지를 100% 증정하며, 꿀처럼 달콤한 이벤트로 허니문, 스드메 패키지, 봄맞이 쿠폰북을 제공한다. 또한 한복, 예물 2개 중 1개 계약시에는 에어프라이어를 당일 증정하는 스페셜 계약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스드메 계약시에는 스드메 현장계약 50쌍한정으로 성형외과, 피부과에서 인증한 코스메틱 세트를 선물로 제공하며, 실속있는 스드메 준비를 위해 봄.봄.봄 스드메 패키지도 선보인다.

웨딩스튜디오와 웨딩드레스는 특별전으로 진행되며, 웨딩홀은 대구·경북지역의 웨딩홀을 상담받아볼 수 있는 가운데, 웨딩홀 무료섭외, 현금 10만원 추가지원, 웨딩홀 투어 무료시식권 증정, 폐백음식 무료지원 등과 같은 혜택도 주어진다.

한복과 예물은 계약 특전이 주어진다. 한복계약특전으로 웨딩촬영 한복대여, 고급반짇고리함, 토탈금액 30%할인, 함포장 서비스, 혼서지 서비스가 제공되며, 예물계약특전은 18K제품 30%할인, 탄생석목걸이, 진주세트, 백화점상품권이 준비되어 있다.

대구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예비부부를 위한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있으니 박람회 당일날 방문하셔서 실속있게 결혼준비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LG전자와 함께하는 허니문웨딩박람회(with. 팜투어)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사전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사전참가 신청시에는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