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도시는 급속도로 번창한다. 물론 도시계획에 따라 인구 수가 달라지기는 하지만, 예전부터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은 늘 다른 곳보다 앞서기 마련이다. 또한 일자리 수도 많고, 주거 공간 수도 많다.

 

특히 우리나라는 아파트 및 빌라 등이 굉장히 많이 세워지고 있다. 집이 많은데 또 만드냐는 시각이 있을 정도로, 주거공간이 많고, 기존에 있던 집도 허물고 원룸, 빌라 등으로 재구성하고 있다. 또한 인테리어를 새로 하는 가구도 많다.

 

그래서 입주청소나 줄눈시공, 인테리어시공 등에 대한 수요가 높은 편이며, 과거부터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다만 유동인구가 많으며, 신도시일수록 새로 생겨난 업체가 많아 오랜 시간 유지된 실력 있는 업체를 찾기 어렵다.

 

인천입주청소 업체 새롬홈케어의 경우, 10년 이상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홈케어에 대한 다양한 업무를 진행하고 있는데, 입주청소, 이사청소, 줄눈시공 외 여러 가지 시공을 진행하고 있다. 고객 만족도가 높고, 경력도 많아 인지도가 높다.

 

특히 새롬홈케어에서는 줄눈시공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줄눈시공은 화장실이나 주방, 현관, 베란다, 다용도실 등에 있는 타일 사이에 때가 끼이지 않도록 하는 것으로, 재료를 깔끔하게 잘 채워넣는 게 관건이다.

 

줄눈시공을 잘못하면 타일 손상 및 외관 상 좋지 않으므로, 실력이 뛰어난 업체를 통해 진행해야 한다. 그래서 새롬홈케어에서는 줄눈시공 후 오랜 시간 유지될 수 있도록 오랜 시공 경력을 가진 베테랑 직원이 직접 시공하고 있다.

 

또한 새롬홈케어에서는 은나노코팅, UV코팅 등의 시공도 진행하고 있다. 10년 이상으 ㅣ경력을 갖고 있는 새롬홈케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은 대표번호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