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댄스학원 헬로우댄스, 오픈 10주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실시
이보형 기자 기자
기사승인 : 2019-03-21 15:27

[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 = 자신을 가장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지만 여러 사람들과의 관계나 사회적인 환경들 속에서 제대로 된 표현을 하기란 생각처럼 쉬운 일이 아니다. 이런 면에서 댄스나 무용은 자기표현 뿐 아니라 건강적인 부분들을 챙길 수 있기에 많은 이들의 취미생활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평소에 잘 쓰지 않던 근육이나 신체 부위들을 움직이게 되면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몸매를 가꾸는 이들에게도 좋은 운동방법으로 활용된다.

유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이용 중인 파주 헬로우 댄스학원은 퀄리티 높은 댄스와 무용 수업을 진행 중이다. 일반인 및 주부들을 대상으로 한 다이어트댄스부터 유아댄스반, 키즈댄스반, 성인취미반, 입시목적의 입시반, 강사취업을 위한 강사취업반 등 여러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다.

오픈 10주년을 맞이한 금촌 헬로우댄스 스튜디오는 고객감사 이벤트의 일환으로 최대 50% 할인 행사와 함께, 6개월 등록 시 추가 6개월 수강 서비스를 제공해 수강을 희망하는 많은 이들에게 좋은 기회로 다가온다. 

이와 함께 기업제휴 이벤트로 LG디스플레이 직원 대상 특별할인 행사를 진행 중에 있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혜택으로 주고자 노력하고 있어 댄스에 관심 있는 많은 이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금촌 헬로우댄스 스튜디오 오픈기념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과 레슨 관련 문의사항은 파주 헬로우 댄스학원 스튜디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보형 기자 기자 nbntv.lbh@gmail.com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