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드라마 '왼손잡이 아내'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명대사는...?

이수경 x 김진우 주연의 목요일 인기 드라마 ' 왼손잡이 아내'는 ' 충격적인 사고로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게 된 남자와 신혼여행지에서 사라진 남편을 찾아 헤매는 여자, 뒤엉킨 욕망 속에서 두 남녀가 자신들의 진짜 사랑과 가족을 찾아가는 반전 멜로 드라마 ' 라는 드라마다. 드라마 ' 왼손잡이 아내'의 CP문준하, 제작김희열, 연출김명욱, PD최상열, 극본문은아이 맡았다.
드라마 왼손잡이 아내의 정규 편성 시간대는 월~금 오후 07시 50분 이다.

 

 

 

 

드라마 '왼손잡이 아내 ' 극중 눈에띄는 주,조연은 ?

드라마 '왼손잡이 아내 ' 주연인 이수경 에 밀리지 않는 조연들의 화려한 연기, 호흡도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진태현 은 김남준 ( 오라 그룹 상무. 보육원 출신이지만 오라 그룹 장학생으로 선발되면서 승승장구했다. 박도경이 교통사고로 의식을 잃은 동안 오라 그룹 후계자로 발판을 다지는데, 도경이 5년 만에 깨어나면서 계획이 어긋난다. ) 역할을,
하연주 은 장에스더 ( 수호와 같은 고아원 출신으로, 수호에게 많이 의지하며 자랐다. 박도경의 아이를 임신하지만, 애라의 반대에 부딪혀 헤어진다. 의문의 교통사고로 도경을 잃게 되자, 동승했던 수호를 박도경으로 바꿔치기한다. ) 역을 맡아 연일 화제에 올랐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