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드라마 "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 , 개성 가득한 촬영 스틸 컷 공개... 기대감 ↑
이사무엘 기자 기자
기사승인 : 2019-03-21 15:11

tvN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명대사는...?

김현숙 x 이승준 주연의 목요일 인기 드라마 '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은 ' 막돼먹은 영애씨 17시즌이라 쓰고 엄마영애 1시즌이라 읽는다. ' 라는 드라마다. 드라마 '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의 연출한상재, 극본한설희,백지현, 홍보희이 맡았다.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의 정규 편성 시간대는 금 오후 11시 00분 이다.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 극중 눈에띄는 주,조연은 ?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 주연인 김현숙 에 밀리지 않는 조연들의 화려한 연기, 호흡도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연제형 은 연제형 ( 아부 No! 자비 No! 당돌하고 거침없는 어시가 등장했다! 맞는 말 대잔치로 규한의 뼈를 때리는 팩트 폭행 전과 9범! 그러나 다른 사람에게는 세상 다정, 심쿵하게 만드는 심장 폭행범?! 막영애에서 '자비리스'와 '영앤리치 톨앤핸섬'을 맡고 있다. ) 역할을,
정보석 은 정보석 ( 건설 현장을 누비던 성격 급한 소장님, 낙원 종합인쇄소 사장님 되다! 말도 빨리빨리~ 행동도 빨리빨리~ 낙원사 적응도 빨리빨리~! "보석 씨 그렇게 안 봤는데 정말 무서운 사람이네~". 낙원사에 뿌리내린 박힌 돌도 단번에 밀어낼, 강력한 돌이 굴러들어왔다! 막영애에서 '전무한 업계 경력'과 '전무후무한 급한 성격'을 맡고 있다. ) 역을 맡아 연일 화제에 올랐다.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 전 회차 스토리 ?

한편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 은 전 회차 6 회 에서 ' 업어치기 한 판으로 사장에게 단단히 찍힌 영애. 그녀에게 구원자가 나타났으니... 정체는 '고객님'으로 등장한 어머니! 엄마가 차려놓은 밥상에 살포시 숟가락 얹으려는 영애인데... 뜬금없이 미란이 등장해 밥상을 낚아챈다?! '협력'을 해도 모자랄 판에 '폭력'이 난무하는 디자인팀 대격돌!... ' 라는 내용을 방영해 화제를 모았다.

이사무엘 기자 기자 nbtvrepoteam@gmail.com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