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배동 맛집여행] 여성취향 저격의 고기집 칠프로칠백식당 방배점

이보형 기자 기자
기사승인 : 2019-03-21 14:30

[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 = 서래마을이라는 낭만적인 데이트 명소이다. 일단 떠나고 보면 볼거리와 즐길 거리, 먹거리가 어딜 봐도 있을 것만 같지만 사실 사전정보가 없으면 여기저기 헤매기 일쑤다. 더욱이 하루의 기분을 좌우하는 요소 중 하나인 식사는 더욱 미리 알고 갈 필요성이 있는데, 오늘 소개하는 서래마을 데이트 코스와 함께 놓치면 아까운 소담한 방배역 맛집을 알아보자.

한적한 방배 사이길은 예술인들이 모인 골목길이다. 각각의 테마와 분위기를 지니고 있어 박물관부터 공방, 디저트 가게 등을 둘러볼 수 있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드문 향수박물관이나 목공방 등이 있으니 특별한 구경을 하고 싶다면 들러볼만한 장소. 본격적인 봄이니만큼 서래마을의 명물 몽마르뜨 언덕에 올라보는 것도 추천한다. 

소담한 분위기의 공원이지만 봄 햇살과 더불어 느긋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소원을 들어주는 누에 동상에 손을 대고 꿈꾸는 것을 빌어보는 것도 좋다. 서래마을 특유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산책하며 느껴보는 것도 소소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서래마을 데이트를 즐기며 맛볼 서래마을 맛집 하면 이국적인 이탈리안 등의 메뉴를 떠올리기 쉽지만,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든든한 식사를 할 수 있는 서래마을 고기집에 주목해보자.

한우고기 특수부위를 은은한 연탄불에 구워먹는 맛으로 방배역 회식장소로도 인기인 칠프로칠백식당은 근방 방배 카페골목 맛집 중에서도 눈에 띄는 곳이 있다. 당일 배송 받은 한우를 판매해 정직함이 눈에 띄는 방배역 고기집이기도 한데, 고기와 더불어 건강하고 든든한 곤드레밥과 된장찌개, 그리고 시원하고 깔끔한 육수의 맛이 돋보이는 짱아치국수 같은 유니크한 사이드메뉴를 판매하는 것도 특징이다. 

그런 덕분인지 트레블스푼 선정 서울 5대 고기집으로도 유명세를 탄 방배동 맛집이자 근방 지역에서도 찾아오는 내방역 맛집으로도 자리했다. 주말의 오붓한 시간을 보낼 데이트하기 좋은 이수역 맛집이기도 한 이수역 고기집 칠프로칠백식당에 방문해 푸짐하고 깔끔한 한 상을 즐겨보자.

이보형 기자 기자 nbntv.lbh@gmail.com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