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링허브 보청기센터, 봄맞이 업그레이드 및 보상판매 행사 진행
김태곤 기자 기자
기사승인 : 2019-03-21 14:07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전세계적으로 급속하게 진행되고 있는 고령화와 더불어 각종 시끄러운 소음환경으로 인한 소음성난청과 이명을 호소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청력저하로 인해 불편함을 겪는 이들이 보청기구입을 하지만 잘못된 선택과 피팅으로 사용에 어려움을 겪는 일이 비일비재하다. 이러한 문제점을 개선하고자 히어링허브 청각솔루션네트워크 전국지점에서 보청기 보상판매와 봄맞이 업그레이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강남 서초본점, 구로 신도림센터, 성남 분당센터, 일산 파주센터, 대구센터와 창원마산센터에서 동일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오티콘보청기, 포낙보청기, 스타키보청기, 벨톤보청기, 지멘스보청기, 와이덱스보청기 등 세계6대 메이저브랜드 최신 제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보상판매 및 봄맞이 할인행사에서는 미국 CES 혁신상을 수상한 오티콘 OPN보청기와 충전식보청기와 무선통신, 핸즈프리 사용이 가능한 포낙 오데오M, 사용자의 목소리 울림을 탁월하게 조절하는 Ovp 기능이 탑재된 시그니아Nx, 벨톤 어메이즈, 와이덱스 이보크, 스타키 뮤즈iQ 같은 2019년 최신모델이 대상이다.

히어링허브 청각재활센터 대표 김광재 청능사는 "보상판매와 봄맞이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으로 그동안 높은 가격으로 착용을 망설이셨던 분들에게 국내 최저가 할인을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보청기가격비교도 물론 중요하지만 연령과 청력에 따라 적합한 모델 선정이 필수인데, 청력상태가 중고도보다 좋다면 고막형보청기와 무선기능이 탁월한 오픈형보청기가 적합하고, 노인보청기 대상으로는 귓속형보청기와 배터리 교체가 필요 없는 충전식보청기가 인기가 높다"고 밝혔다.

더불어 "보청기착용 후 말소리 듣기를 극대화하기 위하여 반드시 최적화 피팅과 청력재활훈련을 받아야 하며 특히, 영어권에서 개발된 보청기적합공식을 한국어음에 맞추어 고안된 적합피팅을 받아야 더 효과적이다. 보청기적합시 음장검사(Sound field test)와 실이측정(Real Ear Measurement)를 시행하여 보다 객관적인 데이터 사용으로 개개인에게 최적화된 음향 피팅이 진행되어야 한다"고 강조하였다.

히어링허브 청각솔루션네트워크에선 가장 적합한 보청기선택을 위해 사전 청음 테스트로 효과를 입증한 후 구입하는 보장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전국 어느지점에서 보청기구입을 하더라도 허브안심케어 서비스(1년 이내 보청기를 분실하거나 파손되었을 경우, 수수료만 부담하고 새 제품으로 교환해주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추가로 청각장애가 있으시다면 최대 131만원의 보청기보조금 및 정부지원금 또한 받을 수 있다.

이번 보상판매는 제품에 따라 30~90만원 보상이 가능하고 및 새 제품 할인은 40~60% 수준이다. 이번 행사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보청기 난청상담을 받기 위해서 가까운 지점으로 전화예약 후 방문하면 된다.

김태곤 기자 기자 nbntv.ktg@gmail.com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