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온라인이 홍보 영역으로 작용하면서, 효과적인 홍보 방법을 모색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들이 떠오르고 있다. 이에 접근이 쉽고, 다양한 방식을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마케팅은 고객의 이목을 끌기 위해 각양각색의 아이디어와 콘텐츠를 개발한다. 광고주들 또한 계속해서 변화하는 광고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한다. 변화의 흐름을 잘 파악하고 이에 맞는 광고를 만드는 것이 성공 요인이기 때문이다.

다양한 매체가 발달하고 있지만, 자신이 필요한 정보를 찾기 위해 소비자들이 가장 먼저 선택하는 방법은 네이버 검색이라고 볼 수 있다. 검색한 뒤 최상단에 노출되는 네이버키워드광고는 노출이 필요한 업체에게 필수인 광고 방법 중 하나다.

네이버키워드광고에서는 클릭수가 많은 키워드일수록 가격이 높고 노출이 어렵기 때문에 효과적이고 전략적인 키워드 설정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소비자들이 검색하는 효과적인 키워드 설정을 한다면, 키워드에 대한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이면서도 효과는 확실하게 높일 수 있다.

이에 홍보마케팅대행사 제이와이네트워크 김재훈 대표는 "단순히 검색을 많이 할 것 같은 단어에 치중하는 것이 아니라, 타켓에 대한 세밀한 이해와 분석을 통해 그들이 원하는 바가 무엇인지 파악한 뒤 키워드를 설정해야 한다"며, "키워드광고에 대해 경험이 적거나 없는 기업일수록, 소비자들에게 익숙한 콘텐츠 형태와 적절한 배포 시기까지 노하우를 통해서 잘 알고 있는 마케팅광고대행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제이와이네트워크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마케팅 시스템을 바탕으로,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전문 인력들로 구성된 바이럴광고대행사다. 제품 분석 및 기획을 통해 해당 기업을 위한 홍보 방법을 제안하며, 광고 집행 후에는 신속한 피드백과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정확한 통계 및 리포팅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