층간 소음 걱정 없는 전자 디지털피아노, 부천 영창피아노 할인행사

김태곤 기자 기자
기사승인 : 2019-03-21 10:58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층간 소음 걱정 없이 아이들의 예술적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는 전자 디지털피아노가 할인 판매 중이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롯데백화점 부천중동점 부천영창피아노는 커즈와일 전자디지털 피아노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피아노는 어린이의 예술적 감각을 키우고 감수성을 풍부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따라서 자녀 교육에 관심이 높은 부모들의 구입 사례가 많다. 그러나 아파트, 빌라 층간 소음 문제로 구입을 망설이는 경우가 대다수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주는 것이 바로 전자 디지털피아노다. 전자 디지털피아노는 PCM(Pulse Code Modulation) 파형을 음원으로 하는 전자 피아노를 말한다. 아날로그 음원의 기존 피아노와 다르게 멀티샘플링 등의 기술을 탑재하여 음을 생생하게 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볼륨을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어 가정용 피아노로도 널리 보급되어 있다.

롯데백화점 부천중동점 부천영창피아노는 본사직영점으로 이번 행사를 통해 그랜드피아노, 업라이트피아노, 전자 디지털피아노 등 각종 악기 가격을 할인하여 선보인다. 특히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RG110 업그레이드모델, RG110A 모델, 업라이트건반과 흡사한 스마트기능까지 탑재된 RG1S 모델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블루투스 기능을 탑재한 업그레이드 천연목재건반 RG2W모델과 해머건반 RG2F모델 구입고객에게는 높낮이 의자가 무료로 증정된다.

아울러 레나칩을 적용한 CUP310, 천연목재건반 CUP320모델의 경우 메인보드 3년 무상서비스 및 젠하이저 헤드폰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최고 인기를 누리는 HDC영창 커즈와일 전자 디지털피아노 RG(REAL GRAND)시리즈, 리얼 그랜드 모델도 선보이고 있다.

부천영창피아노에서 디지털피아노를 구입한 고객이라면 사은품으로 독학프로그램 피아노스쿨에서 제공하는 10곡 무료악보 쿠폰, 악보밴드, USB케이블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선보이는 전자 디지털피아노 모델의 경우 2019년형 업그레이드모델로 사운드가 더 풍성해진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영창뮤직 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 한국 생산으로 제품성을 보장한다.

전자 디지털피아노 스테이지 키보드 KA90, KA120과 신디사이저 SP1, SP6 구입 고객은 이동 가능한 소프트가방 및 쌍열스탠드 풀패키지를 무료로 증정한다. 여기에 최저 특별 할인가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다. 최근에는 영창커즈와일 버스킹 엠프스피커(무선 마이크 2개 무료), KST300A와 커즈와일 드럼 등도 출시되어 엄청난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층간 소음 우려를 불식시키기 위해 업라이트피아노에 장착 가능한 사일런트 문라이트시스템 MLS2+@을 염가에 장착할 수 있다. 그랜드피아노 업라이트피아노 구매 고객은 영창 고급 우클렐레를 제공받게 된다. 아울러 피닉스기타, 우클렐레, 플룻, 심바이올린 등 각종 악기도 구입할 수 있다.

피아노 조율사 윤원근 대표는 "업라이트 피아노 배송은 본사직영인 만큼 서울, 인천, 경기, 수도권 지역의 경우 본사 인천 영창피아노 공장 운반팀이 직접 배송을 진행한다."며 "특별 할인과 함께 풍성한 사은품, 그리고 백화점 상품권행사와 프로모션혜택 등을 통해 좋은 악기를 마련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행사 내용은 네이버 블로그 '부천영창피아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태곤 기자 기자 nbntv.ktg@gmail.com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