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브랜드 킵쿨, 말레이시아 명품백화점 팍슨 입점
이보형 기자 기자
기사승인 : 2019-03-21 10:35

[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 =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KEEP COOL(킵쿨)이 말레이시아 최고급 명품백화점 Parkson(팍슨)에 진출했다고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킵쿨은 지난 1월부터 말레이시아 팍슨 백화점의 3개 지점에 순서대로 입점하며, K뷰티 특유의 제품력을 인정받고 현지인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팍슨 백화점은 말레이시아계 기업으로 말레이시아를 비롯한 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에 130여개의 백화점을 운영하는 아시아 최대 유통 쇼핑체인이다.

킵쿨 관계자는 "글로벌 SNS 계정을 통해 해외 인플루언서들의 제품 리뷰 및 소비자 대상 제품 체험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하며 말레이시아를 비롯한 동남아시아 소비자들에게도 K뷰티와 함께 킵쿨 브랜드를 알리고 있다. 

특히 말레이시아에서는 지난해인 2018년부터 SOGO(소고) 백화점 및 Wellings Pharmacy(웰링턴 약국)에 입점하며 말레이시아 내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꾸준히 높이고 있고, 올해도 순차적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하며 동남아시아 시장 공략을 본격화 할 것"이라고 밝혔다.

킵쿨의 전제품에는 킵쿨만의 천연컴플렉스인 쿨키퍼가 함유되어 있는데, 한방의 해열제에서 착안한 3가지 성분인 금은화, 황금, 연교가 피부온도를 낮춰주어 건강한 피부컨디션으로 유지시켜준다. 최근 K뷰티에 대한 글로벌 고객들의 관심도가 증가함에 따라 K뷰티 브랜드만의 특화된 성분을 국내외 고객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한편 킵쿨은 지난해부터 마스크 외의 스킨케어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1년새에 한국에서는 신라HDC면세점, 신세계면세점과 H&B 스토어 롭스 전매장에 입점하였고, 해외에서는 미국의 Anthropologie(앤트로폴로지)와 Free People(프리피플) 등 다양한 글로벌 유통망을 확대 중이다.

이보형 기자 기자 nbntv.lbh@gmail.com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