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생활속풍경
사진 제공 : 생활속풍경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최근 자신의 개성과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실용성을 중시하는 가구 인테리어가 주목받고 있다. 가구는 단순히 '공간에 두는 제품'으로 취급하던 과거와는 달리 디자인과 실용성을 따지는 소비자들이 늘어났고 이를 충족하기 위한 디자인가구들이 꾸준히 출시되고 있다.

이사, 입주, 결혼시즌이 맞물리는 봄을 맞아 굿모닝가구백화점, 빛고을가구백화점 인근에 위치한 '광주 생활속풍경'이 가격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힐스테이트리버파크, 무등산그린웰로제비앙, 첨단금호어울림더테라스 인근 입주 예정인 아파트 공동구매 행사 및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생활속풍경 전시장은 1~3층 대규모 평수로 꾸며져 있으며 광주 세라믹식탁, 가죽소파, 샤무드쇼파, 원목가구, 모던가구, 디자인가구등의 다양한 가구를 비교해 보고 제품을 구매하기 좋다.

사진 제공 : 생활속풍경
사진 제공 : 생활속풍경

관계자는 "특히 신혼 입주 이사 가구를 준비하고 있다면 이번 특가 이벤트 기간을 활용하면 좋은 가격에 광주 세라믹식탁, 샤무드쇼파, 가죽소파, 원목가구, 입주, 신혼, 이사가구를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굿모닝가구백화점, 빛고을가구백화점을 비롯해 입주 예정 아파트인 첨단금호어울림더테라스, 힐스테이트리버파크, 무등산그린웰로제비앙 등에 인접해 있어서 접근이 편리하며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생활속풍경' 공식 블로그 및 매장방문을 통해서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