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국내 차이슨으로 유명세를 알린 중국 청소기 전문 브랜드 디베아의 한국 공식 총판 업체인 (주)욜로닉스 에서 무선물걸레청소기 YSM-3000이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그중에서도 (주)욜로닉스 에서 판매하는 물걸레청소기 YSM-3000 제품은 가성비를 선호하는 소비자 들로부터 가장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 중국발 고농도 미세먼지의 유입 양이 많아짐에 따라 물걸레청소기 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질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는 (주)욜로닉스 는꾸준히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더 나은 삶을 위해 고객이 원하고 필요로 하는 제품을 뛰어난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는 것을 모토로 하는 저희가 미세먼지 유입량이 점점 많아짐에 따라 바닥 물걸레 청소기 제품을 질 좋고 값싼 가격에 공급하면 소비자의 니즈(NEEDS)를 충족할 것 이라고 판단했다"라고 전했다.

YSM-3000은 총 3개의 걸레가 부착이 되며, 분당 290회 회전하는 강력한 2개의 스윙 걸레와 밀어서 쓸어 닦는 스윕 걸레가 있다. 그리고 160ML의 물탱크가 있어 지속적인 물 분사 기능을 제공하여 청소시간 내내 마르지 않는 물걸레 청소를 할 수 있으며 1회 충전으로 최대 40분 동안 사용할 수 있어 넓은 평수의 공간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자유로운 각도 조절 및 LED라이트, 배터리 잔량 표시램프, 셀프 스탠딩 기능 등 다양한 기능으로 사용자의 편의를 극대화했다. 업체 관계자는 "엎드리거나 서서 힘을 줘야 할 수 있던 물걸레청소를 이제 어려운 것이 아니라는 인식을 그간 YSM-3000 제품으로 확산 시켰다"고 전했다.

현재 욜로닉스 무선 물걸레 청소기 YSM-3000은 욜로닉스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평 작성 시 참여자 전원에게 일회용 청소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