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 = 자격증교육 전문 '에듀프로'가 조경기능사 자격증 과정을 새롭게 론칭하며 퍼펙트합격반 운영 소식을 전했다.

조경기능사는 환경복원과 주거환경 문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생활공간을 아름답게 꾸미고 자연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도입된 직업이다. 현직 조경기능사는 자연환경과 인문환경에 대한 현장조사를 수행하며 시공을 통해 조경 결과물을 도출하고 관리하는 일을 수행하게 된다.

에듀프로는 떠오르는 유망직업 조경기능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시험일정에 대비한 '조경기능사 자격증 과정'을 론칭했다. 조경기능사 취득 시 공무원 시험 대비 가산점(관련 직렬 지원 시 3% 가산점 부여, 6급 이하 및 기술직 공무원, 임업직렬의 산림자원 직류)을 받을 수 있고, 관련 업종 취업이나 귀농 및 자가관리 시 도움이 될 수 있다. 

에듀프로 조경기능사 자격증 인강은 업계 전문가이자 조경기능사 전임교수인 박상민 교수가 맡아 진행한다. 필기(기본이론-단원별 기출분석-천기누설(마무리 핵심 체크강의)), 실기(설계-시공-수목감별)에 최적화된 조경기능사 인강을 지원하는 만큼 효과적으로 조경기능사 시험일정 준비에 도전할 수 있다.

특히 2019 퍼펙트합격반 신청 시 1년 동안 필기, 실기시험준비에 필요한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조경기능사 인강 수강에 필요한 2019 조경기능사 필기 교재와 실기 PDF 수업자료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PC/모바일/MP3강의가 지원된다. 한번 등록하면 추가 결제 없이 모든 교육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만큼 비용이 경제적이라는 게 에듀프로 측 설명이다.

에듀프로 관계자는 "2019 조경기능사 시험준비에 나선 수험생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패키지과정반 2019 퍼펙트합격반, 단과 2019 조경기능사 필기 완성반, 2019 조경기능사 실기 완성반을 선보였다. 개별 조경기능사 합격 목표에 맞게 알맞은 과정을 선택하여 시험일정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