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투어 하와이여행 최대 50만원 할인! 하나우마베이 스노쿨링투어 무료 제공 혜택까지
김태곤 기자 기자
기사승인 : 2019-03-20 17:40

6만원 상당 하와이 하나우마베이 스노쿨링 투어 무료 제공
[사진 제공=내일투어]
[사진 제공=내일투어]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해변을 따라 늘어선 세계적인 호텔 체인, 천혜의 자연환경, 다채로운 해양레저 스포츠와 멈출 수 없는 쇼핑까지, 매력 넘치는 여행지 하와이는 각기 다른 취향의 여행객을 만족시킬 요소가 가득해 꿈의 여행지로 손꼽히는 곳이다. 하와이행 항공편 확대와 더불어 다양한 온, 오프라인의 여행정보들로 자유여행자들의 관심이 집중됨에 따라 개별여 개 전문그룹 내일투어는 하와이 자유 여행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하와이 특가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끈다. 최대 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 가격 할인 혜택뿐 아니라 내일투어 여행객을 위한 서비스를 마련한 것도 특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내일투어 하와이 여행상품 금까기를 최대 50만원 상당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이며, 항공 호텔은 물론, 호놀룰루 공항-호텔 간 왕복 픽업서비스, 전 일정 포켓 와이파이 무료 제공, 고급 여권커버 및 네임택, 1억원 여행자 보험, 하와이 여행자료 등 하와이 여행 시 필요한 핵심서비스들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여행상품에 따라 오아후와 이웃 섬을 잇는 각 구간의 항공권도 제공되니 부담 없이 이웃 섬까지 둘러보기에 좋다.

하와이 특가 이벤트는 2019년 5월 31일 이전 출발자들을 대상으로 적용되며, 이벤트는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내일투어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상담 및 예약이 가능하다.

김태곤 기자 기자 nbntv.ktg@gmail.com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