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 솔루션 케어 브랜드 '엘리랩', 현대인의 기초케어 위한 4STEP 앰플 출시
김태곤 기자 기자
기사승인 : 2019-03-20 14:35

코코넛 야자수, 히알루로닉 성분 등 천연 원료로 만든 기초 케어 4STEP 앰플 선보여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스킨 솔루션 케어 브랜드 엘리랩(eliLab)이 기초케어를 위한 4STEP 앰플을 신규 런칭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기초케어 앰플 4종은 히알루로닉 워터 앰플, 에이씨 클린 앰플, 콜라겐 텐션 앰플, 파워 리뉴 앰플로 구성되어 있다. 수 많은 실험을 통해 만들어진 이번 앰플은 지친 현대인의 피부를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AC 클린 여드름 앰플은 아하/바하 성분으로 모공속까지 침투하여 피지를 용해해 피부트러블 관리하고, 피부 턴오버 주기를 정상화 시켜 조명을 켠듯 환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에 도움을 준다. 바다포도추출물, 갈조추출물, 감태추출물 등 5종의 파이토마린컴플렉스가 함유되어 피부보습, 항산화에 탁월하며, 피부노화완화 및 주름예방과 개선에 탁월한 8가지 펩타이드 콤플렉스를 사용하여 보습과 안티에이징에도 도움을 준다.

히알루로닉 워터 앰플은 정제수대신 다시마추출물을 비롯하여 바다포도추출물, 감태추출물등으로 구성된 갈파이토마린 콤플렉스 사용하여, 강력한 수분 보습력을 선사한다. 다시마추출물은 비타민 C, E가 풍부하여 노화방지 및 기미, 주근깨, 노인성 반점등의 잡티 예방에 도움을 준다. 또한 히알루론산으로 얇고 투명한 수분 보습막 생성하여 외부 자극 감소시키고, EWG 그린 성분만을 사용하여 피부미백에 효과를 준다.

콜라겐 텐션 앰플은 풍부한 보습력을 위해 정제수 대신 코코넛야자수와 수용성 콜라겐 배합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 보호하고 피부탄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코스메슈티컬 및 바이오화장품 핵심소재로 사용되는 식물캘러스를 사용하여 항염, 항산화, 항주름, 미백에 효과적인 EWG 그린 등급 성분만을 사용한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파워 리뉴 앰플은 비타민, 불포화 지방산, 미네랄 등이 풍부하게 함유된 스위트 아몬드오일, 호호바씨오일 및 토코페롤 성분으로 피부 유연성 강화, 민감피부 진정 및 피부 보호막 강화는 물론 피부보습과 탄력증진 그리고 노화방지를 위한 항산화 효과에도 도움을 주는 EWG 그린 등급 성분만 사용한 피부장벽 강화 화장품이다.

엘리랩 브랜드 관계자는 "신규 런칭한 앰플은 1년이 넘는 제작기간 동안 수없이 많은 테스트를 거쳐 현대인의 지친 피부를 위한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민감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한 성분으로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김태곤 기자 기자 nbntv.ktg@gmail.com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