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어학연수비용 할인 규제 시작
이보형 기자 기자
기사승인 : 2019-03-20 13:48

[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 = 필리핀어학원들이 학비 할인을 규제 하기 시작했다. 이번 학비할인에 대한 규제는 필리핀 바기오어학원 연합회인 BESA(Baguio English School Association)에서 시작하게 됐으며 소속된 어학원으로는 PINES어학원, HELP어학원, TALK어학원, JIC어학원, BECI어학원, MONOL어학원, WALES어학원, E-EDU어학원 등이 이에 해당된다. 

바기오어학원 연합회의 이번 할인 규제는 어학원 연합회에서 정해진 범위 내에서 할인이 가능하다. 기본적으로 학비와 기숙사 비용에서 10% 할인과 4주당 10만원의 할인, 추가적인 10만원의 할인이 되며 바기오어학원 연합회 소속의 모든 어학원이 동일한 규정을 따라야 한다. 

이번 바기오어학원의 학비 할인 규제로 인해 세부지역과 기타지역 어학원들도 점차 학비할인 규제에 나설 것으로 예상이 되며 이후 연수비용에 대한 할인 규제는 세부지역으로 점차 확대될 예정으로 필리핀어학연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은 미리 준비하여 연수비용을 절약해야 한다.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필어공에서는 바기오어학원들의 최저가 비용에 대한 정확한 안내와 세부지역 어학원과 기타 지역어학원들에 대한 최고 수준의 필리핀어학원 추천과 학비 할인 혜택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필어공은 2005년 개원한 필리핀 1세대 전문 유학원으로 회원 수만 약 4만 5천명으로 수많은 학생들이 이용하고 있는 대표적인 유학원이다. 성인어학연수뿐만 아니라 주니어를 대상으로 하는 필리핀가족연수, 필리핀 중고등 학생 어학연수, 필리핀 영어캠프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최대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는 어학원으로는 세부 CPI어학원, SMEAG어학원, CPILS어학원, CIA어학원, 아이브리즈어학원, CG어학원, 셀라어학원, 필인터어학원, 블루오션어학원, CDU대학부설어학원등과 바기오 파인스어학원, 헬프어학원, JIC어학원, 토크어학원, 웨일즈어학원, 클락 지역의 EG어학원, 수빅 키스톤어학원, 마닐라 CNN어학원 등이 이에 속한다. 자세한 부분은 필리핀 전문 유학원인 필어공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보형 기자 기자 nbntv.lbh@gmail.com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