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사야, 영업세일즈, 홍보마케팅 등 영업사원교육 특강강사섭외 무료이용 플랫폼 제공
김태곤 기자 기자
기사승인 : 2019-03-20 12:15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기업직무에 꽃은 영업' 이란 말이 있듯이 영업교육은 기업성장에 있어서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교육이다.

강사야에서는 기업에서 영업세일즈, 홍보마케팅 등 영업사원교육을 진행하고자 할 때 관련분야 강사님을 섭외하여 특강을 진행 할 수 있도록 강사섭외 무료이용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영업사원 판매왕 1위의 명사초청 동기부여 강연을 비롯하여, 영업관련 전문적인 이론과 실무를 체계적으로 교육받을 수 있는 전문강사님 섭외도 가능하다.

강사야에 섭외문의를 등록하면 교육주제에 맞는 명사와 특강강사 리스트와 강의제안서를 빠른시간 안에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강사야에서는 기업교육에 필요한 어떠한 강사님도 섭외가 가능할 만큼 다양한 분야의 풍부한 전문강사진을 보유하고 있으며, 강의평가 우수한 강사연결로 강의만족도가 좋아서 이미 많은 기업에서 강사야를 이용하고 있다.

영업세일즈, 홍보마케팅 분야뿐만아니라, 기업교육에 필요한 소통, 조직활성화, CS강의, 변화혁신, 4차산업혁명대응전략, 이미지메이킹, 법정의무교육 등과 업무외적으로 가볍게 들을 수 잇는 웃음, 행복, 건강, 힐링, 요가, 팀빌딩, 레크레이션, 행사MC 등 다양한 분야의 특강강사를 섭외할 수 있다.

기업체 교육담당자는 강연주제롤 선택하여 섭외의뢰만 하면 강사를 섭외하기까지 모든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한편, 강사야에서 운영하는 비전큐 자격증교육원에서는 강사야를 이용하는 기업체 교육담당자 및 강사들의 직무능력향상과 자기개발을 위해 활용할 수 있도록 130종의 자격증을 무료수강 및 무료시험응시 할 수 있는 장학지원 서비스도 제공중에 있다.

심리과정, 산업과정, 전문가과정, IT과정, 실버과정, 아동과정, 커피과정, 반려동물과정, 병원과정 등 다양한 분야의 자격증이 개설되어 있으며 국가기관인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등록된 1급 자격증이다.

강사야 담당자는 "많은 분들이 강사야에서 제공하는 무료제공서비스를 이용하여 양질의 좋은 교육을 받으실 수 있길 바란다" 고 말했다.

김태곤 기자 기자 nbntv.ktg@gmail.com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