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굴환불대행 전문기업 '환불왕', 100% 후불제 수수료로 신뢰도 높여
이보형 기자 기자
기사승인 : 2019-03-20 11:42

[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 = 올해도 모바일 게임 시장이 크게 활성화될 전망이다. 최근 모바일 게임시장은 다양해진 게임들과 함께 더불어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는 추세다. 

덕분에 모바일 게임시장의 매출 역시 급상승하고 있다. 일부 게임의 경우, 유료 아이템 구매를 하지 않으면 아예 게임 진행 자체가 어려운 경우도 있어 유저들의 소비율도 상당하다. 

하지만 모바일 게임 내 아이템 결제를 했다가, 부실한 게임 콘텐츠나 렉이 걸리는 문제, 업데이트가 되지 않거나 서버 확장이 되지 않아 후회하는 이들도 많다. 또 한 번 아이템을 구매하면 이후 지속적인 과금 유도가 이어지기 때문에 모바일게임환불, 구글환불, 애플환불 등을 알아보는 이들도 상당하다.

이런 경우 구글환불대행, 애플환불대행 서비스를 이용하면 미국 본사에 환불 요청을 하는 일이 비교적 쉬워진다. 특히 아이템 구매 후 사용했던 이들도 일부에서 전액 환불까지 가능한 결과를 기대할 수 있어 구글환불대행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들이 상당수다.

그러나 구글환불대행, 애플환불대행 서비스를 이용할 때는 몇 가지 주의사항이 있다. 우선 반드시 해당 서비스 기업이 정식 사업자 등록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모바일게임 환불대행업체들의 경우, 일부 정식사업자 등록을 하지 않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가 있다. 이런 경우에는 향후 법적인 문제가 발생했을 때 해결과정이 상당히 복잡하고 까다로워질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또한 구글환불, 애플환불 시 구글과 애플의 환불규정을 철저하게 지켜 환불을 진행하는지도 살펴봐야 한다. 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구글환불대행 후기를 확인해 보는 것이 좋다. 단, 구글환불대행 서비스 이용 후기는 반드시 최근 날짜의 워터마크가 포함된 환불승인캡처가 있는지 확인해 보는 것이 현명하다.

구글환불대행 수수료도 중요한 문제다. 요즘은 정식사업자등록을 마친 기업에서, 전문가들을 통해 충분한 상담 후 최저수수료로 대행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경우가 많으므로 잘 찾아보는 것이 좋다. 

환불왕 담당자는 "일부 구글환불대행 서비스 업체들 중, 상담 없이 우선 신청서를 작성하게 한 후 높은 수수료를 받아 챙기는 경우가 있다. 게다가 환불은 전액환불이 아닌 부분환불만으로 책임을 회피하는 경우도 많아 주의가 필요하다"라며, "과대광고를 통해 과한 수수료를 책정하는 업체들의 경우, 반드시 신뢰도가 높다고 보기는 어려우므로 제대로 확인해야 할 것"이라고 조언했다.

이와 관련, 환불왕은 정식 사업자 등록을 마친 업체로, 최저 수수료 책정 및 환불규정을 준수하는 합법적인 절차로 구글환불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100% 후불제 수수료 책정으로 높은 신뢰도를 구축하고 있다.

환불왕 최저수수료 구글환불대행 서비스는 리니지M 환불,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환불, 검은사막 모바일 환불, 브롤스타즈환불, 신명 환불, 리니지2 레볼루션 환불, 피파온라인 환불, 뮤오리진2 환불, 모두의마블 환불, 왕이되는자 환불, 페이트 그랜드 오더 환불, 세븐나이츠 환불, 아리엘 환불, 오크 전쟁의 서막 환불, 마피아 시티 환불, 로드 모바일 환불, 소녀전선 환불, 배틀그라운드 환불, 십이지천M환불 등의 다양한 모바일 게임 환불에 적용된다.

이보형 기자 기자 nbntv.lbh@gmail.com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