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수코타이
사진제공=수코타이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최근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고있어 실내 데이트를 선호하는 연인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야외 데이트에 비해 한정적인 실내 데이트로 인해 고민중인 연인들을 위해 평택타이마사지 전문점 '수코타이'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수코타이는 평택 비전동에 위치해 근처 맛집까지 이용할 수 있어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적합하다.

타이마사지는 피로가 쌓여 뭉쳐있는 근육들과 몸을 풀어주어 피로회복과 심신안정에 많은 도움을 준다고 알려지면서 찾는 연령대가 다양해지고 있다. 과거에는 타이마사지에 대한 잘못된 인식으로 좋지 않은 시선을 갖고있는 사람들이 상당수 있었지만, 최근 건강데이트로 주목받으며 타이마사지를 찾는 사람들이 자연스레 늘어나고 있다.

평택에서 최대 규모로 운영되고 있는 평택타이마사지 전문점 '수코타이'에서는 "최근 트렌디하고 심플한 호텔이미지로 인테리어해 신규오픈 했으며, 위생적으로도 매우 청결하다"고 강조했다. 전문 마사지관리사들을 채용하여 '수코타이'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좀더 전문적인 마사지를 선보여 인기를 얻었으며, 이로 인해 최근 오픈한 매장이지만 매장을 찾는 손님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타이마사지 1시간 코스 오픈 특가가 진행 중에 있다. 이 이벤트를 통해 30,000원에 가격에 마사지뿐만 아닌 족욕까지 한번에 받아볼 수 있다. 연인뿐만 아니라 가족, 친구들과 함께 방문하여 마사지를 받아보기 좋은 밝은 분위기의 마사지샵이며 건물 내에 주차장이 자리하고 있어 주차도 큰 불편함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평택타이마사지 전문점 '수코타이'에 방문하거나 전화 예약을 통해 진행이 가능하며, 블로그를 보고 찾아온 고객들에게는 블로그 할인 서비스도 이용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