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데카 크림 랩핑 마스크, 안티에이징 케어로 알려져
김태곤 기자 기자
기사승인 : 2019-03-20 10:47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랩핑 마스크'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랩핑 마스크'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센텔리안24의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랩핑 마스크' 론칭 방송이 화제가 되고 있다.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랩핑 마스크'는 동국제약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에서 선보인 신개념 마스크로 일명 '7일1팩'이라 불리며 SNS 상에서 인기몰이중이다.

마데카 크림과 동일 성분이 함유된 고농축 영양크림을 동국제약만의 특수 코팅 시트에 듬뿍 담아 유효성분을 피부에 더욱 깊숙이 빠르게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시트 바깥쪽은 워터프루프 코팅으로 내용물 증발 및 영양 손실을 최소화했고, 안쪽은 자연유래 셀룰로오스 시트로 밀착력을 높여 영양크림이 그대로 피부에 흡수된 듯한 느낌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팩 한번으로 7일간 안티에이징 효과가 지속되기 때문에 7일 1팩으로도 충분한 케어가 가능하다.

묽은 에센스 제형의 일반 시트 마스크와 달리 쫀쫀한 크림 코팅으로 마스크 시트 사용 시 내용물이 흐르거나 손과 머리카락 등에 묻지 않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일반 시트 마스크는 장시간 붙일 경우 내용물과 피부 수분까지 증발되어 건조함이 느껴지거나 묽은 에센스 제형으로 인해 활동의 제약이 있는 반면,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랩핑 마스크는 코팅 시트 적용으로 30분 이상 붙이고 있어도 활동이 자유로울 뿐만 아니라 피부에 유효성분이 밀착되어 탄력 랩핑 효과를 전달해준다.

한편, 20일 오전 CJ오쇼핑을 통해 첫 방송된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랩핑 마스크' 방송에는 마스크 시트를 붙인 채로 머리를 흔들어도 머리카락이 붙지 않고 팩이 떨어지지 않는 등의 후기 영상이 공개되며 큰 관심을 모았다.

김태곤 기자 기자 nbntv.ktg@gmail.com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