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호주유학, 어학연수 전문 호주프로모유학에서 3월 27일 호주워킹홀리데이 설명회를 개최한다.

선착순 10명으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호주 워킹홀리데이 어학연수 프로그램 진행시 일자리 보장, 호주 항공권을 무료 제공한다고 밝혔다.

신청 후, 전화 또는 직접 유학원 센터 방문등을 통해 자세한 프로그램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호주워킹홀리데이 준비자라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워킹홀리데이에게 효과적인 호주어학연수 프로그램, 호주에서 일자리 구하는 법, 현재 호주에 있는 워킹홀리데이 학생들의 생생한 피드백 등, 호주어학연수 준비부터 호주워킹홀리데이생활 전반적인 부분까지 정보가 준비되어 있다.

일자리 보장 프로그램의 경우 시티 내 일자리부터 세컨드홀리데이 비자를 원하는 학생들을 위한 농장 및 공장 일자리를 안내하며, 학생의 필요에 맞춰서 학생이 호주 도착 후 직접 신청 할 수 있다.

호주 현지에 도착해서 먼저 해야 하는 호주은행 계좌 개설, Tax file Number 신청, 항공권 예약, 워킹홀리데이 보험 안내 등이 설명회 참가 시 무료로 제공된다.

8주간의 호주어학연수를 포함, 일자리 소개까지 안내하는 프로그램이 시드니어학원 기준 2개월 200만원 초반대로 진행되며, 브리즈번 도심에 위치한 호주어학원에서 8주 어학연수와 항공권까지 포함된 패키지도 219만원에 가능하다. 4주 미만의 연수를 원한다면 CCEB (Cairns College of English and Business) 어학원의 Job Ready Program을 추천한다. 적은 초기 비용으로 효과적인 호주워킹홀리데이를 준비 할 수 있다.

또한 호주프로모유학은 호주 현지 사무실 운영으로 한국 내에서의 준비뿐만 아니라 호주에서의 정착까지 안심하고 맡길 수 있다. 설명회를 통해 호주워킹홀리데이와 이후 호주유학, 호주 대학진학, 컬리지 진학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호주 대학, 유학 전문가 팀이 호주 내 대학진학 및 이후 영주권까지 따로 전담하고 있어 전문화된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3월 27일 호주 프로모유학 강남 본사에서 오후 2시부터 진행된다.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호주프로모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