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 = 점차적으로 전원 생활이나 가족의 생활이 보호되는 단독 주택의 삶을 선택하는 이들이 급속도로 늘어나고 있다. 요즘은 한적한 시골만이 아닌 인프라가 잘 갖춰진 위치에 알찬 단지형태의 현장들이 선을 보이고 있는데 아파트에서 벗어나 내가 가질 수 있는 실질적인 토지소유에 대한 욕구와 저녁이 있는 삶, 질적 생활의 여유를 누리고자 하는 비교적 젊은 세대들을 선두로 활발히 거래되고 있다. 이에 주거 방식 또한 개성 넘치는, 개별 공간이 존중되는, 아이들이 눈치 보지 않는 공간을 선호하게 되었다.

 서울권 쾌속 교통망 김포 한강신도시 아파트 가격 또한 지속적으로 올라 높은 곳은 84㎡면적 기준 이미 4억 5천대가 넘었다. 그에 반해 한강신도시 중심부에 개별 토지 약 100평에 (구)30평대의 단독주택을 소유할 수 있는 곳이 있어 인기다.  

 김포 한강신도시 장기역(2019. 7월 개통예정), 구래역(2019. 7월 개통예정) 역세권 중심에 단지형 타운하우스 '리버테일'을 분양한다. 중소형 단독주택으로 지어지고 주변 아파트 가격대면 입주 할 수 있어 꿈꿨던 삶을 사랑하는 가족에게 제공해 줄 수 있다. 어드바이스 시스템으로 입주자의 개성이 나만의 집으로 표현될 수 있다.

 김포 타운하우스 '리버테일 더 좋은집'은 전용면적 타입 114.12㎡~128.05㎡로 방3~4, 욕실2, 다락방 의 기본 타입부터 제공되며 입주자 참여 구조 변경 또한 가능하다. 기본 단지설계를 바탕으로 건물 외벽 스타일, 실내 인테리어 색감 및 바닥재 종류, 데크 위치 등의 디테일한 부분을 계약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재미요소는 덤이다. 

  물론 김포한강신도시 내에 최대 규모로 조성되는 중심상업지구와 가까워 생활에 편리하며 이마트, 롯데마트를 옆에 두고 있고, 호수공원, 조류생태공원, 한강시네폴리스, 대명항과 강화지역의 마니산 등의 생태환경과 CGV, 메가박스 등 다양한 생활·문화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김포뉴고려병원, 김포우리병원도 가까이 위치하고 있다. 

 뛰어난 교육환경도 장점이다. 초등학교 11개교, 중학교 7개교, 고등학교 5개교를 포함해 유치원 시설 및 사회체육시설 3개소 등 탁월한 교육환경까지 누릴 수 있는 입지다. 

현장 방문 예약제로 운영되며 공식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리버테일 간편 예약으로도 방문 예약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